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Life] 별들이 들려주는 2월의 운세

본문





어느덧 2016년의 1월이 가고 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새해 시작과 함께 다짐한 일들을 벌써 잘 지키지 못하고 있다 하더라도 걱정 마세요. 2월부터 새롭게 시작하면 되니까요. 이번 달은 또 어떤 일들이 우릴 기다리고 있을까요? 별들이 들려주는 2월의 운세, 같이 보실까요? :)


이달의 별자리 
물병자리 (1월 21일~2월 19일)




목표부터 확실하게 정하고 자신의 성향에 맞는 일에 중점을 두도록 하세요. 가족과 개인 간의 목표 차이를 슬기롭게 조정할 일이 생기겠네요.

이달의 별자리인 물병자리의 LUCKY ITEM  은?





물고기자리 (2월 20일~3월 20일)
만남의 운이 상승하는 시기이긴 하지만 불운한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게 좋습니다. 덩달아 불운의 늪에 빠질 수 있기 때문이죠. 지식도 유행을 타게 마련입니다.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난이도 있는 까다로운 업무에 도전하면 좀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듯해요.
LUCKY ITEM 진주 팔찌



양자리 (3월 21일~4월 20일) 
모두 다 가질 수는 없으니 가장 확실한 것에 노력을 기울이는게 성공할 수 있는 전략이에요. 미완성된 것을 서둘러 공개하면 잡음이 많아져요. 애정운은 쓸데없는 생각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게 바람직할 듯합니다. 
LUCKY ITEM 옐로 침구 세트



황소자리 (4월 21일~5월 21일)
한참 배울 게 많은데도 미뤄두고 있다면 시간 낭비하지 말고 하루 빨리 행동에 옮겨야 후회가 없습니다. 남들이 쉴 때 자신을 갈고닦으면 거둬들이는 열매가 알찬 법이죠. 애정운은 상대를 진심으로 위로하고 격려해줄 때 로맨틱함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LUCKY ITEM 소라색 재킷



쌍둥이자리 (5월 22일~6월 21일) 
큰 것만 좇기보다는 소소한 것까지 체크하고 점검하는 게 좋습니다. 휴식 시간이나 잠을 아껴가며 쌓은 전문 지식이 있다면 이달에 주목받을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마세요. 마음이 상하는 헛소문은 못 들은 척하는 게 나아요. 반론을 제기할수록 상황이 더 악화될 수 있거든요.
LUCKY ITEM 주름 관리 앰풀



게자리 (6월 22일~7월 23일) 
적절한 단계와 절차를 밟아가야 뒷말이 나오지 않는다는 걸 기억하세요. 더불어 평판 관리가 필요합니다. 무조건적인 적의를 지닌 사람이 나타나면 운이 저하되겠네요. 뭔가 미심쩍은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바로 확인하는 게 좋아요.
LUCKY ITEM 베이지색 거실 매트



사자자리 (7월 24일~8월 23일) 
굳게 닫힌 마음을 열어야 할 대상이 있네요. 낮은 자세로 접근하면 오히려 만만하게 비쳐질 수 있어요. 억지로 매달리기보다는 마음의 빗장을 풀게끔 전략을 세우는 게 좋습니다. 부산하게 일을 벌이지 말고 조용히 알짜 정보를 챙기는 시간을 가지세요. 
LUCKY ITEM 보디 로션



처녀자리 (8월 24일~9월 23일)
아는 것이 힘이 아니라 실행하는 것이 힘이랍니다. 귀차니즘에 빠져 움직이지 않으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없어요. 하지만 섣부른 솔선수범은 주의하세요. 미리 지레짐작했다가 어긋나면 비난을 받을 수 있거든요. 일희일비하지 않는 유연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LUCKY ITEM 핑크색 실크 스카프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3일) 
변화의 파도가 다가오며 어떤 식으로든 터닝 포인트가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이도 저도 아닌 어중간한 태도를 버리고 받아들일 건 빨리 수긍하는 게 현명해요. 자신의 실력을 한꺼번에 표출하지 말고 사소한 것부터 하나씩 보여주며 주목받도록 하세요. 
LUCKY ITEM 리프팅 마스크 팩



전갈자리 (10월 24일~11월 22일)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는 일을 두고 끊임없이 갈등하기보다 좋든 싫든 받아들이는 게 괜한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는 길입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고 싶다면 우선 양보를 한 후 일을 원하는 방향으로 추진하는 게 탁월한 방법입니다. 
LUCKY ITEM 블랙 터틀넥 니트 & 베스트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2일) 
편한 것만 추구하지 말고 스스로 씩씩하게 나아가야 하는 달이에요. 무엇보다 자신이 할 일을 타인에게 미루지 말아야 마지막에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요. 순간의 감정이나 기분에 휩쓸린 행동은 백해무익하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LUCKY ITEM 레드 원피스



염소자리 (12월 23일~1월 20일) 
전문가나 실력자를 든든한 조력자로 삼으면 커다란 행운이 찾아오니 활발한 교제를 통해 만나보세요. 혼자 잘난 줄 아는 사람 때문에 마음고생이 예견되지만, 마음 넓게 포용할 수 있습니다.
LUCKY ITEM 오렌지색 카디건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