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Life] 별들에게 물어봐, 2016년 1월 운세!

본문



새로운 한 해의 첫 달, 2016년의 1월도 벌써 반이나 지났네요. 남은 1월엔 어떤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별들이 들려주는 조언에 귀 기울여 보세요.



물병자리 (1월 21일~2월 19일)
연초의 어수선한 분위기에 휩쓸려 무분별하게 모임을 좇지 말고 실질적인 것을 챙기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끌어주는 멘토가 있다면 생동감 넘치게 일하는 한 달이 되겠네요. 타고난 분석적인 능력을 잘 활용해 화려하게 비상할 수 있을 듯합니다.
LUCKY ITEM 자수정 목걸이




물고기자리 (2월 20일~3월 20일)
자신의 믿음이나 철학에 바탕을 두고 어떤 일에든 활발하게 반응하는 때입니다. 그러나 쉽게 싫증을 내고 인내심이 바닥을 드러내게 되니 주의하세요. 지나치게 자신의 감정에 치중할 경우 대인 관계에서 예기치 않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UCKY ITEM 천연 양모 침구 세트




양자리 (3월 21일~4월 20일)
미래를 계획할 때 모험보다는 좀 더 현실적인 선택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분명한 내 것을 추구하고 권리를 주장하세요. 그런데 이 과정에서 조급함이 드러나면 다른 이가 성과를 내는 모습을 지켜볼 수도 있으니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LUCKY ITEM 다크 블루 컬러 여행 가방




황소자리 (4월 21일~5월 21일)
특유의 완강함이 흔들리며 사소한 일로 속앓이를 하게 되지만, 가족과 함께하면 위안을 얻을 수 있어요. 어차피 피할 수 없는 경쟁이라면 승부욕을 불태우며 뒤처지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게 당연합니다.
LUCKY ITEM 라쿤 머플러




쌍둥이자리 (5월 22일~6월 21일)
스스로 한 걸음 물러나 더 멀리 뛰기 위한 준비를 하고 배우는 과정입니다. 융통성은 필요하나 공과 사를 구별하는 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앞에선 웃으면서 뒤에선 험담을 하는 사람들의 표적이 되기 십상입니다.
LUCKY ITEM 홈 케어 트리트먼트 헤어 세트




게자리 (6월 22일~7월 23일)
이달엔 가정사나 밀려드는 업무로 인해 고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적절히 일을 안배해줄 연장자나 상사에게 고민을 털어놓는 편이 현명합니다. 삶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일이 기다리고 있으니 힘을 내세요.
LUCKY ITEM 그린 컬러 니트 풀오버




사자자리 (7월 24일~8월 23일)
비판적인 태도를 삼가고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는 게 주변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는 길이겠어요. 양보의 미덕을 발휘할 때 좋은 성과로 이어집니다. 열심히 추구해온 것이 있다면 이달엔 겸허하게 하늘의 뜻에 맡기는 게 좋습니다.
LUCKY ITEM 어깨 안마기




처녀자리 (8월 24일~9월 23일)
돌발 변수를 만나게 되니 마지막까지 초심을 잃지 마세요. 섣불리 타인에게 속내를 드러내기보다는 말을 아끼는 편이 이롭습니다. 숨은 실력을 100% 발휘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자신감이 중요해요. 자신이 잘하는 일부터 집중 공략하고, 문제가 야기될 사안은 초반에 잡아야 해요.
LUCKY ITEM 겨울 산행 용품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3일)
후반보다는 초반이 강세예요. 월초에 날카로운 직관력으로 성과를 확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혼자 지내면 불안해지기만 하니 친구나 가족과의 유대 관계로 마이너스 감정을 해소해보세요. 무리하면 짜증이 늘어나니 컨디션을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LUCKY ITEM 고기능 수분 크림




전갈자리 (10월 24일~11월 22일)
대박이냐, 쪽박이냐 그것이 문제랄까요? 하지만 진정 이루고자 하는 게 있다면 결과가 어느 쪽이든 지나간 건 별로 중요치 않을 듯합니다. 순간적인 감정을 억제하지 못해 스스로 상처 입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마인드 컨트롤을 잘하세요.
LUCKY ITEM 구스다운 점퍼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2일)
스스로 의미를 찾고 질문을 던지며 터득한 것을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는 때입니다. 하지만 잘 아는 사람이라고 무조건 믿으면 무모한 일에 현혹돼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LUCKY ITEM 양가죽 콤비 무톤 재킷




염소자리 (12월 23일~1월 20일)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과정에서 본인이 요구하는 것도 있지만, 반대로 다른 이의 요구도 많아지겠네요. 그런데 이를 거절하지 못해 전전긍긍할 우려가 있습니다. 신속하게 결정하지 못하면 성장할 기회를 놓칠지도 모릅니다.
LUCKY ITEM 앵클부츠


Adviser OK JANG(writerjan@hanmail.net)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