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Gourmet494]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장 달콤하고 부드러운 선물

본문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 크리스마스. 어느 순간부터 크리스마스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케이크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축하할 일이 생겼을 때 가장 먼저 챙기게 되는 ‘케이크’는 그 자체만으로 축하와 사랑을 뜻한다고 하네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달콤한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소개해드릴게요.




1. 에릭 케제르, 크리스마스를 더욱 크리스마스처럼 만들어주는 레드벨벳 케이크


겨울이 되면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더욱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레드벨벳 케이크로 들뜬 분위기를 더욱 업 시켜 보세요. 크리스마스를 더욱 크리스마스답게 만들어 줄 레드벨벳 케이크는 코코아를 함유하고 있어 달콤한 풍미와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랍니다.



2. 에릭케제르,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재해석한 부슈 드 노엘 마롱


장작 모양을 닮은 '부쉬드 노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겨울, 선물하기에 이 보다 좋은 케이크는 없을 거예요. 전통적인 프랑스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달콤한 마롱을 더해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깊은 풍미를 즐겨보세요.



3. 르타오, 하얀 눈만큼이나 폭신한 크리스마스 치즈케이크


홋카이도에서 하루 1만 개씩 판매되는 치즈 케익 전문 브랜드! 르타오의 더블프로마쥬입니다.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연인과 가족들과 따뜻한 커피 한 잔과 진한 치즈 케익 한 조각을 나누어 보는 건 어떨까요? 소복하고 폭신하게 쌓인 눈을 닮은 더블프로마쥬는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 내릴 만큼 부드럽답니다.



4. 프랭크, 부드러운 식감이 좋은 크리스마스 나무케이크


실크같이 부드러운 식감의 시폰 케이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케이크죠. 여기에 바닐라 버터 향이 풍부한 시트에 부드러운 우유 버터크림, 일본산 마차, 프랑스산 코코아 파우더가 조화를 이룬다면? 이보다 완벽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없을 거예요. 슬라이스했을 때 시트 안쪽으로 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인상적인 프랭크의 크리스마스 나무 케이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준비하세요.



5. 프랭크,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인기만점 스트로베리 어택 케이크


여자라면 ‘딸기 디저트’라는 말에 어찌 설레지 않을 수 있을까요?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부드러운 시트에 달콤한 바닐라 크렘레제와 딸기가 가득 샌드되어 있는 스트로베리 어택 케이크! 자르는 순간, 숨어있던 딸기들의 달콤한 어택에 꽁꽁 얼었던 마음이 사르르 녹아버릴 거예요.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에서 17일까지 사전 예약 시, 에릭케제르와 르브아, 타르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10% 할인하고 있답니다. 오직 크리스마스만을 위한 코트도르와 빠따슈X일파운드의 케이크는 12월 18일부터 12월 25일까지 팝업 스토어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르타오는 1/3까지 진행됩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케이크와 함께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분위기를 한껏 살려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