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캔들

본문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실 텐데요.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오너먼트로 꾸며도 흡족한 마음이 들지 않는다면, 퍼퓸 캔들로 공간을 아름다운 향기로 채워보세요. 향기는 순간적으로 분위기를 바꾸어 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지금부터 상황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캔들을 소개해드릴게요.



1.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더해 줄 홀리데이 캔들



블루와 골드 컬러가 화려하게 조화를 이루는 아닉구딸 노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입니다.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의 크리스마스 홈 데코레이션 소품으로도 손색 없죠.


단 하나의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거추장스러운 크리스마스 트리 말고,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캔들을 활용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함께 테이블 위에 장식하면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답니다.



2. 달콤한 로맨스를 위한 홀리데이 캔들



홀리데이 시즌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을 더해줄 바이레도 캔들 컬렉션입니다. 달콤한 세 가지 과일, 벨벳 플럼과 주니퍼베리&블랙커런트, 무화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 졌으며, 불투명한 화이트 글래스와 촛불의 깜박임이 더해져 즐거운 홀리데이를 연출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연인을 위해서 달콤한 후르츠 계열의 퍼퓸 캔들로 로맨틱한 무드를 스타일링해 보세요. 자연 그대로의 과일 향이 꽁꽁 얼어붙은 두 사람을 마음을 녹여줄 거예요.



3.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줄 홀리데이 캔들



리치하고 스모키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로스티드 체스트 넛 디럭스 캔들’입니다. 탁탁 소리를 내며 뜨겁게 타오르는 불 위에서 구워지는 체스트 넛의 향기에 너트맥, 시나몬, 클로브와 달콤한 카라멜의 향기가 더해졌습니다.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시도해보고 싶은 크리스마스 연말. 지금까지 당신과 전혀 다른 스타일의 향수보다는 잔향처럼 은은하게 연출할 수 있는 퍼퓸 캔들을 활용해 보세요. 당신의 체취뿐만 아니라 집 안, 옷에 밴 냄새도 산뜻하게 바꿔줄 수 있답니다.



4. 힐링이 필요한 싱글을 위한 홀리데이 캔들



줄리앙 콜롱비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상상의 숲을 담은 리미티드 캔들입니다. 2015년 한정 캔들로 싸뺑, 리퀴담바, 올리방의 향취를 담은 캔들 세트입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홀로 조용히 보낼 예정이라면, 우드 계열의 퍼퓸 캔들로 신비한 숲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따뜻한 숲과 울창한 정글에 온 듯한 분위기가 여러분의 상상력을 자극해줄 거예요. 또는 숲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 나만의 힐링 타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네요.



5. 기분 전환이 필요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홀리데이 캔들



이탈리아 무라노 섬의 글래스에 아쿠아 디 파르마 브랜드가 조화를 이루며 탄생한 무라노 캔들 컬렉션입니다.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가 공간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울한 날이 지속되다 보면 모든 것을 하기 싫어지는 무기력한 상태가 되기 쉬워요. 이럴 땐 억지로 즐거운 무언가를 찾기 보다는 슬픔과 우울함을 달래주는 것이 좋답니다. 퍼퓸 캔들을 활용해 온전히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진저 향은 심신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고, 후르츠 계열의 향기는 기분을 산뜻하게 만드는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상황에 따라 어울리는 향기는 따로 있다고 하죠? 다가오는 홀리데이, 분위기에 따라 당신의 기분에 따라 향기를 스타일링 해 보세요. 퍼퓸 캔들 하나로 조금 더 특별한, 더 나은 크리스마스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크리스마스를 아름답게 만들어 줄 퍼퓸 캔들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