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우아한 변신을 위한 나스 어텀 로즈 립스틱

본문



가을이라는 계절이 가진 특유의 분위기 때문일까요? 에디터는 가을만 되면 평소에 눈길도 주지 않던 딥한 립스틱에 매료되곤 합니다. 립스틱 하나만으로 가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이번 시즌 나스는 ‘말린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어텀 로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전 세계 여성들의 입술에 한 송이 장미꽃을 선물했습니다. 어떤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갤러리아명품관 나스 매장에서 소개해드릴게요.



나스 ‘어텀 로즈’ 컬렉션 컬러는 생각보다 더 다양했습니다. 말린 장미컬러부터 매혹적인 와인컬러까지.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여러 가지 컬러들에 둘러 쌓여 있으니 선택 장애가 일어날 것 같지 않나요? 



선택하기 어려울 때는 전문가 찬스를 써보세요. 오늘 나스 아티스트가 추천한 베스트 컬러는 품절의 품절을 거듭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벨벳 매트 립 펜슬 ‘돌체비타’와 글로벌 품절 대란의 주인공 ‘발키리’, 어데이셔스 립스틱 ‘제인’, 그리고 고혹적인 벽돌 빛의 가을 한정판 ‘브이아이피 레드’, 어데이셔서 립스틱 ‘샬롯’입니다. 나스 어텀 로즈 컬러 더 보기 CLICK!


나스 아티스트와 카운셀링 후 에디터에게 딱 맞는 립 컬러를 몇 가지 추천 받아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지금부터 나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소개하는 트렌디한 가을 립 컬러와 함께 립스틱 연출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어텀 로즈 컬렉션 중 데일리하게 매치하기 좋은 ‘돌체비타’ 컬러로 가볍게 발라보았어요. 마른 장미처럼 은은한 로즈 빛이 매력적인 컬러랍니다. 입술 색보다 살짝 진한 정도의 컬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부담 없는 컬러라 립 밤을 바르듯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입술을 채워주시면 되고, 제대로 된 컬러 발색을 원한다면 입술을 컨실러로 살짝 톤다운 시킨 다음에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살짝 체리를 베어 문듯한 립 메이크업도 보여드릴게요. 돌체비타를 바른 입술 위에 ‘마엘라’ 컬러로 입술 안 쪽을 채워 그라데이션 해주었습니다. 칙칙한 얼굴에 활력이 필요한 순간, 베이스 립 컬러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은 립 메이크업 룩이었어요.



지금까지 너무 여리여리한 컬러만 보여드렸나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가을 분위기를 담아 진한 컬러를 보여드릴게요. 바로 나스 립스틱 ‘샬롯’으로 말이죠.


와인 빛이 도는 딥한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적절하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그렇다면 나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한 그라데이션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입술 중앙과 안쪽에 샬롯처럼 딥한 컬러 립스틱을 바르고 손가락이나 면봉으로 살살 문질러 경계를 없애주세요. 파티나 행사 등 특별한 날, 와인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샬롯 립스틱의 입술 발색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입술 전체에 꼼꼼하게 채운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먼저 나스 아티스트가 공개하는 풀 립 메이크업 팁! 먼저 같은 계열의 립 라이너로 입술선을 만들어 주세요. 립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데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해요. 그 다음 입술 선 안쪽을 립 브러시를 이용해 꼼꼼하게 발라주시면 됩니다.



지금 SNS에서는 ‘Your Autumn Rose’ 이벤트가 활발하게 진행 중입니다. 간단한 해시태그로 인스타그래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나스 아이&립 리무버 7ml’를,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베스트 오브 베스트 ‘미니 벨벳 매트 립 펜슬 돌체비타’를 증정합니다.



지금까지 갤러리아명품관 나스 매장에서 아티스트 분과 함께 가을 립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와 연출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나스 매장을 방문하시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카운슬링 받을 수 있답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가을 립 컬러도 찾아보고 나스 어텀 로즈 컬렉션 컬러를 발라 해시태그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NARS / WEST 1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