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PRECIOUS MOMENTS

본문



좋은 것이 생기면 함께 나누고자 했던 선조들의 마음처럼, 올 추석에는 귀한 명품 선물로 어느 때보다 진한 감동을 선사해보세요. 선물하는 사람의 가치와 받는 이의 품격을 높일 최상의 제품을 갤러리아에서 준비했습니다. 


올 추석에는 모바일로도 갤러리아의 명품 추석선물 가이드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군에 따라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되어 있으며, 상품 상세페이지를 통해서는 보다 자세한 상품의 정보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음에 드는 추석 선물을 발견하셨을 경우, 따로 메모하실 필요 없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을 이용해 해당 제품을 공유하거나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SNS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님들을 위해서 메일과 문자로 공유하는 방법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메일이나 문자, SNS를 통하지 않고 바로 갤러리아 추석선물 모바일 가이드북에 접속하고 싶다면, 해당 페이지에서 핸드폰 기기의 왼쪽 부분을 클릭해 [홈 화면에 추가]를 누르면 핸드폰 화면에 바로가기 단축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언제든지 상품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고, 원하지 않을 경우 쉽게 지울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즐겨찾기 하듯 추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모바일 추석선물 가이드북을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선물에 담겨야 할 것들은 많지만, 정성과 자부심이 있는 선물만큼 빛나는 것도 없을 겁니다. 가치 있는 명품 선물들과 트렌디한 구성으로 구성된 선물들로 여러분의 추석을 풍요롭게 만들어보세요. 올 추석 선물 어디서 어떻게 준비할지 고민되신다면, 갤러리아 모바일 추석선물 가이드북을 확인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