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까르벵 2015 가을 신상 탐방기

본문



날씨가 선선해지기 시작하면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 가을. 누군가와 만날 약속이 정해졌다면, 이제 숨겨왔던 여성미를 한껏 강조한 스타일링이 필요할 차례입니다. 아직 잇 아이템으로 가을 옷장을 채우지 못하셨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매력적인 가을 여자를 위한 룩을 선보이는 까르벵 매장에서 지금 막 들어온 따끈따끈한 가을 신상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뜨 쿠튀르적인 디자인을 웨어러블하게 만들어 내는 까르벵. 이번 시즌에는 귀여움을 조금 덜어내고 엣지는 더해 시크하고 세련된 룩을 선보였는데요.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라인을 더해 한층 부드러워진 실루엣이 인상적입니다. 컬러풀했던 지난 시즌과 달리 한 톤 어두워진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였는데요. 갤러리아명품관 까르벵 매장에서는 어떤 아이템을 선보일지 궁금해집니다. 지금부터 까르벵 매장에 들어온 15FW시즌 신상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체크 플란넬 칼라가 있는 시스루 레이스 셔츠입니다. 여기에 타이트한 H라인 블랙 스커트를 매치하면 페미닌하면서 고급스러운 패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TV 모양이 수로 장식된 스웨트 셔츠입니다. 스웨트 셔츠에는 데님팬츠만 입어줘도 위트 있게 연출할 수 있지만, 심플한 미니 스커트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메리노 양모 100%의 Bayadere 크루넥 니트입니다. 아우터와 함께 니트를 레이어드 한다면, 두툼한 것보다는 가볍고 얇은 니트를 활용해보세요. 네크라인이 답답해 보이는 것이 싫다면 심플하게 크루넥을 선택하고 머플러를 착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양한 컬러 프린트가 인상적인 슬리브리스 드레스입니다. 보랏빛의 신비로운 컬러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모임이나 파티가 잦은 FW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죠.



지금까지 갤러리아명품관 까르벵 매장에 지금 막 도착한 15FW시즌 신상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템을 발견하셨나요? 갤러리아명품관에 더 많은 신상 아이템들이 계속 소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



CARVEN / WEST 2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