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에센셜 엔트워프 리뉴얼 오픈

본문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이 있죠. 그래서 진정한 패션피플들은 이미 유행이 지난 패션 아이템도 다시 본다고 하는데요. 작년까지 아껴뒀다가 10년째 안 입고 있는 옷들을 기부했던 에디터는 요즘 땅을 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에디터처럼 한 순간의 실수로 다가오는 옷장이 텅텅 비었나요? 그래서 다가오는 FW시즌이 두렵게 느껴진다면,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갤러리아명품관의 에센셜 엔트워프 매장이 리뉴얼하면서 이번 FW시즌을 함께 보낼 핫한 신상들이 지금 막 도착했거든요.



독특한 컬러와 프린트로 믹스앤매치 스타일을 선보이는 에센셜 엔트워프. 이번 15FW시즌은 미디 스커트와 섬세한 꽃무늬 등 에스닉한 무드가 유행하던 70년대 빈티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에센셜 엔트워프는 이번 시즌에서 다채로운 미디 스커트 선보였는데요. 브랜드 특유의 따뜻한 컬러와 패턴의 결합으로 새로운 컨템포러리 룩을 완성한 에센셜 엔트워프의 따끈따끈한 FW 신상 스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블랙과 화이트 프린트에 골드 플라워 프린트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미디 스커트입니다. 루즈한 스웨트 셔츠와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연출해보세요.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 블록이 인상적인 KAFFIA 미디 스커트입니다. A라인으로 떨어지는 플레어 스커트로 미니멀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웨터와 스니커즈로 캐주얼하게 코디하거나, 힐을 매치해 이브닝 웨어로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레오파드 패턴으로 레트로 무드를 더한 미디 스커트입니다. 테니스 스커트 디자인으로 스니커즈와 함께 코디하면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 심플한 티셔츠와 코디해도 좋고, 패턴끼리 믹스 매치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컬러 팔레트가 흩뿌려진 듯한 블랙 레더 소재의 미디 스커트입니다. 화이트, 블루, 그린, 핫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들이 추상적인 프린트를 완성합니다. 단조로운 가을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겠죠?





좌. 앙칼지게 우는 고양이의 얼굴이 프린트된 블랙 클러치입니다. 커다란 술이 복고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우. 귀여운 하트 패치가 덧대어진 큐브 형태의 미니백입니다. 스트랩을 어깨에 살짝 얹어 주어도 좋지만, 이번 시즌 스트랩을 손에 움켜쥐듯 들어주면 더 멋스럽답니다.



지금까지 70년대 레트로 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에센셜 엔트워프의 15FW시즌 컬렉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떤 아이템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았나요? 다가오는 가을, 트렌디한 미디 스커트와 함께 세련된 룩을 완성해보세요.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전개하는 에센셜 에트워프는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ESSENTIEL ANTWERP / WEST 3F / 02.6905.346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