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미리 만나는 가을 룩 북, 산드로

본문



어느새 가을이 코 앞으로 다가온 8월 셋째 주. 트렌드에 민감한 분들이라면 벌써 가을 패션 아이템을 찾고 계실 텐데요. 다가오는 가을은 어떤 스타일이 펼쳐지게 될까요? 가을이면 엣지 있고 시크한 감각을 선보이는 산드로(SANDRO)가 정답이죠. 이번 가을 룩 북에서는 올해의 컬러 ‘마르살라’의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모던한 프렌치 시크 스타일이 눈에 띄었습니다. 지금부터 산드로의 가을 룩 북 속 아이템을 미리 만나볼게요.



마르살라와 블루, 그린 컬러 레이스로 레이어드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의 H라인 원피스입니다. 심플한 원피스 하나만 입어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자아낼 수 있어야 진정한 프렌치 시크룩이죠. 보일 듯 말 듯 속살이 비추어 관능적인 무드도 어필 할 수 있습니다.



과감한 커팅으로 숨막히는 뒤태를 완성하는 피커부 드레스입니다. 은근슬쩍 드러내는 스타일이 단정하고 정숙한 원피스를 만나 아찔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등 부분을 절개해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함을 유지하는 디자인입니다.



루렉스 얀(Lurex Yarn) 소재의 트위드 톱입니다. 부드러운 라운드 네크라인의 짧은 반팔 소매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트위트 디테일로 매혹적인 페미닌룩을 완성했습니다.



루렉스(Lurex) 소재의 컬러풀한 트위드 스커트입니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대조적으로 심플한 블랙 벨트가 허리 라인을 잡아줍니다. Eulalie 톱과 함께 매치하면 하나의 완벽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니트 느낌이 나는 패브릭의 반팔 원피스입니다. 루렉스 소재의 스트라이프 톱과 벨트에 트리밍된 골드 스터드가 인상적입니다. 라운드 네크라인과 스트레이트 커팅된 스커트 라인이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볼드한 골드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재킷입니다. 각이 살아 있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함께 착용해 대조적인 매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어깨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내추럴한 분위기까지 더해주고 있어요.



지금까지 산드로의 2015 FW 신상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떤 아이템으로 여러분의 가을 옷장을 가득 채우고 싶으신가요? 모던한 프렌치룩으로 여러분만의 세련된 가을 룩을 완성해보세요. 감각적인 시크 룩을 선보이는 산드로의 FW 신상품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SANDRO / WEST 3F / 02.6905.396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