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블랙 후디로 힙합 패션 완성하기

본문



작년 이맘때 즈음, 전 세계 스트리트는 힙합 패션으로 가득 채워졌던 적이 있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웨그(Swag)에 빠져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평범함 속에 특별함을 추구하는 놈코어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간 듯 합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걸 크러쉬 제시와 쇼미더머니4의 래퍼들의 스타일만 보아도 알 수 있습니다. 최근 그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한 브랜드 있습니다. 그들이 반한 브랜드는 과연 무엇일까요?



개성 강한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는 바로 블랙 후디(BLACK HOODY). 블랙 후디는 는 국내 스트릿 웨어 브랜드로 톤다운 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의 제시가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힙합 마니아와 스트릿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정보통에 따르면, 블랙 후디에는 데일리 룩으로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 많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블랙 후디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ARMY의 PT 티셔츠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BKHY ARMY 티셔츠입니다. 걸 크러쉬 제시와 마이티마우스의 쇼리가 입어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몸에 감기는 착용감이 우수하며, 트렌드에 맞춘 세 가지 컬러 (카키/브라운/그레이)로 선보입니다.



서울의 야경을 BKHY 로고 안에 담은 화이트 티셔츠입니다. 소매의 단에 있는 검정 장미 자수를 넣어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루즈 핏으로 스키니 진과 매치해도 좋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올 때 입기 좋은 맨투맨 셔츠입니다. 모델 송해나가 입고 찍은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었던 아이템입니다. 그녀는 메탈릭 스커트와 플랫폼 샌들, 미러리스 선글라스를 매치하는 감각적인 코디를 선보였는데요. 핫팬츠나 하늘거리는 시폰 원피스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원단의 블랙 후디의 후드티입니다. 소녀시대 수영이 입어 화제가 되었었죠. 심플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장미 자수와 로고 디테일을 주어 코지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 커플 아이템으로 매치하기도 좋아요.





DOD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베이식 로고 티셔츠입니다. 기존의 블랙 후디 로고 디자인에 메탈릭 컬러 나염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조직이 촘촘하고 두께감이 있는 원단으로 편안하면서도 실루엣을 잘 잡아줍니다. 화이트 (실버/골드)와 블랙 (실버/골드) 총 4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상의 원단과 깔끔한 형태로 제작된 스냅백입니다. 두께감 있는 원단을 이중으로 사용해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오래도록 최적의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전면에는 고해상도 나염으로 새겨진 베이직 로고가, 후면에는 블랙 후디의 상징인 검정 장미 자수가 새겨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랙 후디의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떤 아이템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았나요?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는 제품들이 많으니, 블랙 후디 팝업 스토어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트릿 감성의 패션을 선보이는 블랙 후디 팝업 스토어는 8월 27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