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연극 <트루웨스트> 초대 이벤트

본문



장마가 지나가고 나들이를 떠나고 싶어지는 화창한 8월입니다. 바캉스를 이미 다녀오신 분들이나 이제 바캉스에서 일상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짧지만 즐거웠던 바캉스의 여운을 이어가기 위해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오랜만에 강렬한 연극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천재 작가 샘 셰퍼드의 블랙 코미디 연극 <트루웨스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밤을 보내보세요.



* 연극 <트루웨스트>는…



연극 <트루웨스트>는 미국에서 가장 논쟁의 대상이 되고 있는 극작가이자 배우인 샘 셰퍼드의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모범적이고 안정적인 삶을 살아온 동생 오스틴과 사막에서 방랑하며 자유로운 인생을 즐기는 형 리가 서로 질투하고, 증오하고, 동경하는 ‘분열된 자아’의 정체성을 솔직하게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연극이에요. 인간의 이중성에 대한 불편한 진실을 블랙 코미디로 풀어낸 <트루웨스트>를 두고 뉴욕 포스트지는 ‘서른 일곱 늙은 천재가 짧은 경험을 통해 우리에게 전하는 진실을 담고 있는 작품’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시놉시스만 보더라도 벌써 가슴이 두근두근 설레지 않나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바캉스를 보냈다면, 이번에는 연극 <트루웨스트>와 멋진 주말 데이트를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 참여방법


Q. 연극 <트루웨스트>의 주인공이자, ‘분열된 자아’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두 캐릭터의 이름은?
힌트 | 물보다 진한 피로 이어져 있지만, 서로 상반된 성격으로 서로 티격태격한답니다.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과 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연극 <트루웨스트> (1인 2매)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TIP | SNS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집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