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여름 패션의 완성은 BIMBA Y LOLA

본문



본격적인 휴가철인 8월은 여름 중 가장 무더운 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패셔니스타들은 무더위에도 패션만큼은 포기할 수 없을 텐데요. 이럴 때일수록 얇은 소재에 강렬한 컬러를 매칭해 시원하고 가벼워 보이는 여름 패션을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 패션에 최적화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정체는 바로 스페인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 시크와 모던을 컨셉트로 2030 여성을 위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토탈 패션 브랜드입니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너.사.시.>의 여배우들이 착용하기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패션 아이콘인 그녀들이 선택한 브랜드 빔바이롤라의 레디-투-웨어 컬렉션 신상을 지금 갤러리아명품관 팝업 스토어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아프리카의 부족을 상징하는 마스크가 그려진 패턴 프린트 블라우스입니다. 칼라가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네크라인과 티어드롭 형태로 개방되는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포인트 아이템처럼 단독으로 매치해도 좋고, 서머 카디건과 함께 코디해 세련된 서머룩을 연출해도 좋습니다. 빔바이롤라 팝업 스토어에는 화이트와 블랙 색상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원피스만큼 편한 아이템도 없죠. 오피스룩과 캐주얼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아프리칸 무드가 느껴지는 트라이앵글 프린트 드레스를 추천합니다. 이 드레스는 기하학적이면서도 독특한 프린트로 모던한 무드를 선보입니다. 여기에 포인트를 주는 레드 트리밍은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여성의 실루엣을 돋보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아름답게 드러내는 타이트한 핏의 H 라인 스커트입니다. 시각적으로 강렬함을 선사하는 컬러 블록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평범함을 추구하다가 놓치기 쉬운 패션 센스, 톡톡 튀는 컬러 블록 스커트로 화사함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특별한 레이어드 없이 컬러 블록 아이템 하나로 여러분의 스타일지수를 한층 높여보세요.





여성미와 단아함을 상징하는 블랙 드레스. 디테일과 스타일링에 따라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죠. 이런 블랙 드레스에 시크한 지퍼 디테일이 더해진다면? 단조로울 수 있는 블랙 룩에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가 된답니다. 시크한 지퍼 디테일 드레스에 블랙 스틸레토힐을 매치해 전체적인 분위기에 아찔한 엣지를 더해보세요. 그 동안 숨겨왔던 여러분의 관능적인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을 겁니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서머 페스티벌이 아직 많이 남아 있죠. 페스티벌의 특성에 맞게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선글라스에 PVC 소재로 쓸림 없는 젤리 팔찌를 매치해보세요. 깔끔한 디자인에 젤리 소재로 편하고 시크한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답니다.



바닷가나 휴양지에서도 놓을 수 없는 핸드백. 해변에서도 편안하게 들 수 있고, 물에 젖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방수 기능을 가진 잇 백을 찾으신다면, 빔바이롤라의 바나나 젤리 백은 어떨까요? 말랑말랑한 PVC 소재로 가볍게 멜 수 있어 요즘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열대과일을 대표하는 바나나 패턴으로 가득 채워 키치하면서도 이국적인 바캉스 분위기와도 잘 어울릴 거예요.



지금까지 이국적인 패턴과 컬러로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 가방까지, 토탈 패션 아이템을 빔바이롤라에서 만나보았습니다. 어떤 아이템이 여러분의 위시 리스트를 가득 채웠나요? 유럽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빔바이롤라를 갤러리아명품관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