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PK 티셔츠 하나로 여름 패션 완성

본문



때론 클래식하게, 때론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직장인들이 많은데요. PK 티셔츠 하나만 있으면 스타일링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직장인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의 PK 티셔츠와 함께 코디 팁을 소개해드릴게요.



남성 PK 티셔츠를 코디할 때는 한 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위, 아래 중 한 곳에만 포인트를 줄 것! 여기에 TPO에 맞는 슈즈 등 아이템을 매치하면 감각적인 PK 티셔츠 룩이 완성되죠.





깔끔한 화이트 PK 티셔츠는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클래식할 수도, 캐주얼 할 수도 있는 만능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쿨비즈룩으로 소화하고 싶다면, 화이트 PK 티셔츠에 심플한 스트라이프 재킷과 슬랙스를 함께 코디해보세요. 또는 비비드한 컬러의 쇼츠를 더하면 활동적이고 발랄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밝은 컬러의 PK 티셔츠가 너무 캐주얼해 보이거나 부담스럽다면, 깔끔한 네이비 컬러의 티셔츠를 선택하세요. 직장인이라면 적당한 무게감과 청량감이 느껴져 여름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단, 네이비 PK 티셔츠에는 정장용 바지나 구두를 신는 실수는 범하지 말 것! 대신 시원한 화이트 팬츠의 밑단을 살짝 접어 올린 후, 편안한 로퍼로 마무리하면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PK 티셔츠를 캐주얼하게 즐기고 싶다면 화사한 레드 컬러의 제품은 어떨까요? 단조로운 룩에 원 포인트로 활용하기에도 손색 없답니다. 티셔츠 하나만으로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팬츠는 모노톤이나 베이지처럼 뉴트럴 톤을 선택하면 차분하면서도 센스 있는 캐주얼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하고 싶다면, 요즘 가장 트렌디한 서머 니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PK 티셔츠가 정답입니다. 보기에는 부드럽고 따뜻해 보이는 니트 소재이지만, 니트 틈새로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아이템이랍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단정함을 더해주는 것은 덤이죠.



지금까지 PK 티셔츠의 컬러 별로 스타일 연출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떤 아이템이 쿨비즈 룩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각양각색 PK 티셔츠는 갤러리아명품관 EAST에 위치한 G.STREET 494 homme에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