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하이엔드 패션계에 불어온 스포티즘 열풍 이후,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가 무너졌습니다. 이제는 운동복부터 일상복으로 두루 입을 수 있는 원 마일 웨어(One-Mile wear)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러나 한 끗 차이로 답답하거나 촌스러워질 수 있는 만큼, 소재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함도 필수 덕목이랍니다. 그리고 바로 여기, 이 두 가지를 고루 갖춘 원 마일 웨어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 정체는 바로바로… SLOG!(슬로그)



‘강타하다’라는 뜻의 SLOG는 2012년 9월 뉴욕에서 론칭한 이지웨어 브랜드예요. ‘디자이너 감성의 스포츠 캐주얼’이라는 개념을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뛰어난 기능성 못지 않은 스타일을 갖추어 밋밋한 운동복을 일상 생활 속으로 끌어낸 원 마일 웨어를 선보입니다. 주로 운동하면서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 실내외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라인업되어 있는데요. 어떤 아이템인지 궁금하시죠?



2015 SS 컬렉션에서 슬로그는 새로운 패턴의 패브릭을 선보였습니다. 데칼코마니 패턴을 비롯해 팝아트적인 플라워 패턴, 수채화 프린트, 동양화를 연상시키는 모노톤 플라워 패턴이 바로 그것인데요. 기능적인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로맨틱함을 잃지 않는데 초점을 맞추면서 이와 같은 다채로운 패턴을 소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 지금부터 올 여름을 강타할 슬로그의 2015 SS 컬렉션을 만나보시죠!



러닝복으로 많이 입는 윈드브레이커로 세련된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넉넉한 품의 윈드브레이커에는 몸에 딱 피트되는 슬림한 이너웨어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몸매에 자신 있는 분이라면 브라톱이나 크롭 톱을 매지해 건강미와 섹시함을 어필해보는 것도 좋아요.



윈드 브레이커하면 보통 후줄근하다고 여기실 텐데요. 슬로그의 윈드 브레이커는 가벼운 소재지만 슬림한 실루엣에 유니크한 패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답니다. 밋밋해지기 쉬운 스포티룩에 화사한 포인트를 주기 좋겠죠?



스포츠 마니아라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브라톱입니다. 운동할 때 여자의 가슴이 상처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 때문에 러닝 등 과격한 운동할 때는 스포츠 브라톱을 필수로 착용해야 한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브라톱은 운동 중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밋밋할 수 있는 브라톱을 슬로그 팝업 스토어에서 뉴트럴 컬러 외 핫 핑크, 블루 컬러로 다채롭게 즐겨보세요.



아침, 저녁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스스로 관리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일상복에 스포츠웨어를 믹스하는 스타일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답니다. 데일리룩으로도 손색 없는 레깅스나 슬리브리스 톱은 근사한 패션 아이템이기도 하죠. 너무 스포티해 보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화사한 패턴을 더한 디자인을 고르면 문제 없답니다.



운동복은 모노톤인 경우가 많은데요. 가지고 있는 하의와 매치하기 좋은 트레이닝 톱을 소개해드릴게요. 앞서 소개해드렸던 모노톤 플라워 패턴의 톱 제품인데요. 허리 라인에 옅은 그레이 원단이 덧대어져 날씬하게 보이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운동할 때 입어도 좋지만 일상복으로 입어도 손색 없는 레깅스 입니다. 몸을 조이는 스키니 진에 비해 신축성이 좋아 편안할 뿐만 아니라 몸매 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더 날씬해 보인답니다. 허벅지부터 종아리 라인까지 이어져 있는 화이트 메시 소재는 다리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거나 달릴 때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슬리브리스 후드 집업 아이템입니다. 시원한 블루 컬러 패턴과 하단의 프릴 장식으로 트렌디함을 더했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도 러닝도 좋지만, 그 중 수영은 평소 사용하지 않던 근육을 사용하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손꼽히죠. 큰맘 먹고 수영 클래스를 신청했다면, 이제 내 마음에 쏘고 드는 수영복을 고를 차례! 물이 가까이 있는 곳에서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니 스포티 지수가 높은 아이템을 골라도 무방하답니다. 온 몸에 붙은 군살이 걱정이라면 체형에 맞는 디자인의 수영복을 골라주면 되겠죠? ▶체형에 맞는 수영복 찾기 CLICK!



스윔웨어의 백미는 비키니가 아닐까요? 하지만 가슴이 빈약해 고민인 분들은 비키니를 멀리 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슬로그의 프릴 장식 블랙 스윔웨어로 비키니에 도전해보세요. 이제 당신에게 필요한 건 과감해질 용기가 아닐까요?



여름철 휴양지에서 빛을 발휘하는 시원한 소재의 맥시 드레스입니다. 올해는 특히 형형색색의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디자인이 트렌드라고 하죠? 비키니 위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비키니 위에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슬리브리스 톱과 서머 니트입니다. 단독으로 입어도 좋지만, 섹시한 스윔웨어와 매치했을 때 바캉스 분위기가 극대화된답니다. 그 외 군살을 가려주고 자외선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데일리룩부터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로그의 원 마일 웨어를 TPO에 따른 스포티 지수로 소개해드렸는데요. 평소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해 스타일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올 여름을 강타할 원 마일 웨어, 슬로그는 6월 30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SLOG / WEST 3F / ~30th. JUNE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