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한여름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는 요즘, 올라가는 기온만큼이나 남자들의 옷차림에도 변화가 필요할 때입니다. 여름은 소재도 가벼워지면서 옷차림이 가벼워질 수 있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스타일에 트렌드와 무게감을 더해주는 패턴 아이템입니다. 베이식한 패턴보다 더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패턴 아이템이 발렌티노 남성 매장에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곧장 달려가 보았습니다.



발렌티노 남성 팝업 스토어의 성공에 힘입어 최근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에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했답니다. 가수 지누션이 방문하기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갤러리아명품관 발렌티노 남성 매장은 세계적인 건축가 데이빗 치퍼필드와의 협업으로 전통과 현대의 조우로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절제된 여유로움을 전하는 이번 S/S 시즌 남성 의류와 백, 지갑 등 레더 액세서리를 비롯해 트렌드에 앞서가는 패션 피플들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어요. 지금부터는 발렌티노 남성 매장에서 2015 S/S 시즌 컬렉션의 포인트를 살짝 엿보기로 할게요.




그 동안 남자들에게 외면 받아온 카모플라주 패턴이 남성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가득 받고 있습니다. 카모플라주는 군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 기원인데요. 최근 셔츠나 재킷 등에 적용되며 단순한 패턴을 넘어 트렌드의 일부로 자리 잡았답니다.



좌. 블루 컬러로 시원한 느낌을 더한 카모플라주 반팔 피케이 셔츠입니다.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매치하기 제격일 뿐만 아니라 그 자체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남성다운 매력은 물론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연출이 가능하죠.

우. 지난해 여름 한 남성 배우의 파격적인 공항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떠오른 슬리퍼 아이템입니다. 심플한 티셔츠와 슬랙스에 포인트가 되는 카모플라주 슬리퍼를 신어 무심한 듯 시크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화려한 컬러를 더해 한층 트렌디해진 카모플라주 패턴 재킷입니다. 상의는 깔끔한 셔츠에 하의는 심플한 블랙 슬렉스를 매치하고 구두를 착용하면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댄디한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넥타이만 매치하면 클래식한 포멀룩을 연출할 수 있겠죠?




그 동안 남성 패션의 패턴들이 획일적이었다면, 이번 시즌 발렌티노 매장에서 색다른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자연에서 많은 영감을 받고 있는 발렌티노는 남성 라인에도 이를 접목시켜 이전과는 다른 부드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답니다. 베이식한 아이템과 매치하여 다양한 멋을 낼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죠.



바람에 날아다니는데 민들레꽃 씨앗을 닮은 패턴이 그려진 블루 셔츠입니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서머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여기에 뉴트럴 또는 모노톤의 팬츠를 매치하면 차분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을, 편안한 데님을 매치하면 수수한 매력의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꽃에 홀려 날아드는 나비가 인상적인 블루종 재킷입니다. 다채로운 나비로 로맨틱함과 보이시함이 공존하고 있어요. 올해 배우 한예슬이 같은 디자인의 여성 블루종 재킷을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특히 블루종 재킷 나비 디테일은 실크 자수와 페인팅으로 완성되어 발렌티노의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머 시즌에는 액세서리나 슈즈의 매치가 무척 중요하죠. 이럴 때는 강렬한 패턴 혹은 디테일의 슈즈나 백을 활용해 밋밋하지 않은 서머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아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유행 조짐이 보이는 백 팩도 패턴이나 스터드만 가미되면 분위기 자체가 달라지죠. 모노톤이나 밋밋한 의상을 입더라도 이 아이템들만 있으면 전혀 문제될 것이 없어요. 단, 카모플라주의 경우 하나 이상의 아이템을 같은 패턴으로 매치하면 자칫 산만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자꾸 손이 가는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클러치 백입니다. 베이지, 레드, 블랙, 그린 등 다양한 컬러를 믹스해 어떤 룩과도 잘 어울리는 포인트 아이템을 완성했어요. 핸드부분에 스터드를 매치해 펑키하고 시크한 느낌을 가미한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까지 셀럽들도 반한 갤러리아명품관 발렌티노 남성 매장에서 2015 S/S 시즌 컬렉션의 포인트를 살펴보았는데요. 어떤 아이템이 여러분의 위시리스트를 가득 채웠나요? 그 동안 베이식하거나 심플한 패턴과 아이템만 즐겨왔다면, 서머 시즌에는 개성 넘치는 여러분만의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이번 시즌 크리에이티브한 컬렉션을 선보인 발렌티노 남성 매장에서 말이죠.



VALENTINO / EAST 4F / 02.6905.3610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