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Gourmet494] 줄 서서 먹는 롤케이크, 장진우의 FRANK

본문



주말이면 멋을 아는 식도락가들이 소박한 경리단길의 뒷골목을 가득 메우는데요. 그들의 목적지는 모두 한결같이 같았답니다. 줄을 서서 먹는다는 롤케이크가 있는 곳인데요. 이번에 고메이494에 새로운 디저트 신상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이 입점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이제 주말에 시간 내서 먼 경리단길을 찾아가는 수고는 덜어도 될 것 같습니다. 어떤 디저트 숍이 새로 입점했는지 궁금하시죠?



그 정체는 바로바로… 경리단길 일명 ‘장진우 골목’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SNS 상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는 프랭크(FRANK)예요. 알록달록 화려한 컬러 시트의 롤케이크부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케이크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아직 프랭크를 만나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프랭크 매니저가 추천하는 대표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프랭크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는 무지개 롤케이크입니다. 일곱 색깔 무지개 시트지 안에는 생크림이 들어가 있을 줄 알았는데 진한 얼 그레이 크림이더군요. 알록달록한 시트로 눈이 즐겁고, 향긋한 얼 그레이 향으로 맛까지 만족스러웠답니다. 프랭크 본점에서는 시간대에 맞춰 한정 판매로 만나볼 수 있었는데, 고메이494에서는 상시로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프랭크 3대 롤케이크로 알려진 것 중 하나인 기린 롤케이크예요. 기린 무늬를 닮아 기린 롤케이크로 불리고 있답니다. 촉촉한 시트 안에는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과 바나나가 들어있는데요. 바나나의 향긋한 향과 달콤한 초콜릿 크림이 만나 스위트함이 배가 되었어요. 달콤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종종 생각날 것 같은 중독성 있는 맛이었습니다.



나른한 오후는 달콤한 간식이 필요할 때! 쌉싸름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함께 진한 초콜릿 케이크를 한 조각 곁들여보세요. 따뜻한 말 한 마디보다도 더 큰 위로가 되어 줄 거예요. 나를 위해, 다른 누군가를 위해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겠죠?



특유의 붉은 컬러의 시트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디저트 레드벨벳 케이크도 빼놓을 수 없죠. 강렬하지만 촉촉한 레드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중이랍니다.



먹고 싶어도 헛걸음하기 일수였던 요즘 가장 핫한 프랭크 디저트를 이제 고메이494에서 만나보세요. 프랭크의 대표적인 무지개 롤케이크부터 레드벨벳, 민트초코 등 다양한 케이크도 함께 판매되고 있답니다. 추후에는 프랭크만의 매력적인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고메이494 프랭크 매장을 즐겨 찾기 하는 센스도 잊지마세요!



FRANK / GOURMET49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