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국내 최초 수영복 편집숍 코스텔라 오픈!

본문



흔하디 흔한 수영복이 질리셨나요? 남들과 똑 같은 디자인은 싫으시다고요? 그렇다면 그 동안 국내에서 만날 수 없었던 럭셔리 스윔웨어 브랜드만 엄선해 한 자리에 모은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영복 편집숍 코스텔라(Coastella)에서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찾아보세요. 지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가장 핫한 팝업 스토어, 코스텔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스윔웨어 편집숍 코스텔라가 갤러리아명품관에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지난 19일에 첫 선을 보인 코스텔라는 그 동안 구매 대행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스윔웨어 브랜드들을 취급한다고 하는데요. 지금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영국 브랜드 멜리사 오다바시(Melissa odabash), 캐나다 브랜드 샨(Shan), 브라질 브랜드 빅스(vix)의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코스텔라에서 선보이는 브랜드 멜리사 오다바시는 비욘세, 레이디 가가, 케이트 모스 등 유명 셀럽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프리미엄 스윔웨어랍니다. 까다롭다는 그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큼 섹시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함이 물씬 느껴지는 스윔웨어입니다. 도심의 실내 풀이나 워터파크에서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 유행하는 래쉬가드가 연상되는 디자인에 펀칭 소재를 덧대어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팝업 스토어 매장에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캉스 비치웨어하면 보헤미안 룩이 빠질 수 없죠. 세련된 에스닉 룩으로 스타일은 물론 체온을 따뜻하게 보호해주세요. 바닷가에서 물에 젖은 채로 오래 있으면 감기에 걸리기 십상이거든요. 비키니 수영복 위에 살짝 걸쳐만 주어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 특유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냈다는 브랜드 빅스는 세계 유명 백화점에서도 만날 수 있는 럭셔리 스윔웨어 브랜드예요. 건강한 미녀가 많은 나라로 유명하기 때문일까요?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와 무척 잘 어울리는 패턴과 컬러의 디자인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혹적인 파이톤과 레오파드 패턴의 비키니 아이템이 많았는데요.



그 중 에디터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템이 있었답니다! 바로 튜브 톱 스타일의 스윔웨어인데요. 카키 컬러로 태닝한 피부와 특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자세히 보시면, 톱 부분의 패턴과 장식이 독특하죠? 이 부분은 살짝 피트되는 느낌이 있는데, 상체를 군살 없이 날씬하게 만들어준답니다.






캐나다에서 건너온 브랜드 샨은 쿠틔르적인 요소를 담아낸 스윔웨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져 핸드 메이드 스윔웨어로 유명하죠. 현재 팝업 스토어에서는 50년대 복고풍 스윔웨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레트로 무드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홀터넥 스윔웨어입니다. 볼드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매혹적인데요. 은근히 드러나는 가슴라인을 덕분에 관능미를 고급스럽게 어필할 수 있답니다. 벨트 디테일이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통 허리라 고민인 분들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스윔웨어예요.



마릴린 먼로가 입었을 법한 레트로 풍 스윔웨어예요. 하이 퀄리티의 이탈리안 패브릭으로 만들어져 가볍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화려한 패턴과 컬러로 평소 상체가 빈약한 것이 콤플렉스였던 분들에게 강추하는 스타일입니다. 복고 풍 스트랩은 편한 길이로 조절할 수 있어 부담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죠.



지금까지 코스텔라 팝업 스토어에서 럭셔리 스윔웨어 브랜드 멜리사 오다바시와 빅시, 샨의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소개해드린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올 여름에 입을 스윔웨어를 장만하실 예정이라면, 갤러리아명품관 코스텔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COASTELLA / WEST 3F / ~30th JUNE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