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에센셜 엔트워프의 패턴 온 패턴이면 끝!

본문



화사한 봄과 여름시즌에는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패턴이 인기인데요. 이번 시즌에는 베이식한 스트라이프부터 유니크한 기하학 무늬까지 더욱 다양해진 것이 특징이랍니다. 하지만 패턴으로 엣지를 더하려다가 오히려 전체적인 스타일을 해칠 수 있는데요. 이럴 땐 ‘패턴 온 패턴’ 스타일로 감각적인 믹스 매치기법을 활용해보세요. 유니크한 패턴으로 돌아온 에센셜 엔트워프의 완벽한 믹스 매치 방법을 알아볼게요~!



베이식한 티셔츠 컬렉션으로 시작한 에센셜 엔트워프(ESSENTIEL ANTWERP)는 디자이너 겸 설립자 Esfan Eghtessadi와 Inge Onsea 부부가 만든 브랜드입니다. 유니크한 벨기에 패션 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브랜드 중에 하나로 '과하지 않데 옷을 잘 입었구나'라는 느낌을 주게 만드는, 리얼 패션을 추구하고 있지요. 특히 이번 시즌에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여 에디터를 깜짝 놀라게 했어요. 언제나 개성 넘치고 지루함이 없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에센셜 엔트워프,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디즈니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예요. 동화 백설공주의 난쟁이가 수줍게 서 있는 모습이 귀엽게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커팅으로 어떤 패턴 아이템과도 믹스 매치하기 자연스러운 아이템이죠..



70년대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더블 프린트 드레스에요. 비즈로 장식된 칼라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하답니다. 탑과 스커트 부분의 패턴이 다르지만 톤온톤 컬러에 규칙적인 패턴 배열로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에요.



봄처럼 산뜻하고 여름처럼 싱그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려한 컬러로 무장한 스트라이프 스커트를 선택해보세요. 뉴트럴 컬러에 쨍한 옐로우 네온 컬러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 화이트-블랙의 깔끔한 그리드 체크 패턴 블라우스로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해보는 것도 좋겠죠?



귀엽고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패턴의 클러치가 제격이죠. 이 때 좀 더 트렌디한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캐릭터 등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클러치가 좋아요. 가볍게 손으로 들어 주는 것이 시크한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줄 수 있어요. 톤 다운된 패턴 스타일에는 신선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포인트가 되고, 톤 업 패턴에서는 발랄한 걸리시한 패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거에요.



다양한 패턴 의상 중에서 단연 돋보이던 룩을 엄선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시즌 도전해보고 싶은 패턴 온 패턴 코디는 어떤 것이 있었나요? 패턴에 패턴을 더해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여성스러움을 마음껏 어필해보세요. 톡톡 튀고 개성 넘치는 에센셜 엔트워프의 패턴 아이템은 WEST 3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SSENTIEL ANTWERP / ~14th MAY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