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일하는 남자의 든든한 가죽 아이템, 일 미치오

본문



비즈니스맨들의 패션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가방’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리 고급스런 비즈니스룩으로 단장했더라도 맨손에 스마트폰 하나 달랑 들고 있다면 진정한 비즈니스맨의 품격이 느껴지지 않으니 말이에요. 이제 남자들에게도 가방은 물건을 담는 도구로서가 아니라 스타일과 기품을 더해주는 패션 액세서리라는 사실! 오늘은 비즈니스맨들의 필수 아이템이면서도 스타일 지수는 2배 더 상승시켜 줄 아주 괜찮은 패션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다른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뛰어난 퀄리티와 절제미를 선보이는 가죽 클러치 백입니다. 아이패드를 넣을 수 있는 정도의 크기에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이 인상적이랍니다.


지금까지 다수의 남자들은 백팩과 오랜 시간 동거동락 했을 겁니다. 많은 물건을 넣을 수 있고 어깨에 걸쳐주면 무게감이 덜하거든요. 하지만 최근 스마트 기기들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남자들의 물건도 하나 둘씩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최근 남자들이 여자들의 클러치 백에 눈독을 들이기 시작했어요. 가벼운 무게와 함께 손에 착 감기는 착용감이 좋아 비즈니스맨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랍니다.



일미치오 클러치 백은 들기만 해도 ‘지금 일하는 중’이라고 말하는 것 같나요? 안에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아도 각이 잡혀 있어 일하는 남자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죠. 클러치 백 앞 부분의 지퍼를 열면, 여러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가벼운 미팅 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서류가방과 달리,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인 일미치오 클러치 백은 퇴근 후 데이트에서 더욱 빛을 발휘한답니다. 여러 상황과 옷차림에 따라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일미치오 클러치 백으로 이제 몸은 편하게 만들고 패션 지수는 UP 시켜주세요~.



센스 넘치는 비즈니스맨이 되고 싶다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가죽 지갑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가죽의 촉감이 부드러워 자꾸만 손이 가는 아이템이죠.


멋스러움을 아는 비즈니스맨이라면 일미치오 가죽 지갑을 본 순간 위시 리스트에 담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과 심플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모던한 분위기를 더해주죠. 세월이 흐르면서 가죽은 빈티지해지면서 고풍스러운 매력까지 갖게 된답니다.



수납 공간이 충분해 신용카드뿐만 아니라 명함도 넣어 보관할 수 있을 정도에요. 상상해보세요. 일미치오 가죽 지갑을 들고 있는 비즈니스맨의 모습을 말이에요.



점심 식사를 하거나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사려는데 지갑을 통째로 가져가기 귀찮은 적 없으셨나요? 간편하고 실용적인 것을 선호하는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일미치오 가죽카드 지갑입니다. 고급스런 가죽과 비비드한 컬러의 조화가 당신의 스타일 센스를 돋보이게 만들어줄 거예요.



지금까지 일미치오와 함께 비즈니스맨들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아이템이 가장 탐나시나요? 소프트한 터치감에 시간이 지날수록 빈티지한 느낌이 더해지는 일미치오 가죽 아이템으로 스타일 사는 비즈니스맨이 되어보세요.



IL MICIO / EAST 4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