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가죽 재킷, 드롬처럼 입어라!

본문



가죽 재킷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봄이 돌아왔습니다. 제임스 딘과 톰 크루즈처럼 시대를 대변하는 스타일 아이콘들의 패션에는 늘 가죽 재킷이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진정한 멋을 아는 남자들 역시 가죽 재킷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기도 하죠.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가죽 재킷은 봄의 멋스러움을 더해 스타일을 더욱 살렸답니다. 2015 S/S 시즌 가죽 재킷 스타일을 드롬(DROMe)과 함께 알아볼게요.



1. 슬림핏 라이더 가죽 재킷



투박한 디자인에 지퍼로 포인트를 준 라이더 재킷이에요. 디자인 자체가 슬림하게 나왔기 때문에 상체를 날렵하게 보이게 만들 수 있죠. 적당한 두께감으로 간절기 아우터로 좋답니다. 가벼운 티셔츠와 매치하기도 쉽고 손쉽게 멋을 낼 수 있는 디자인이랍니다. 



2. 화이트 싱글 가죽 재킷



단정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싱글 가죽 재킷입니다. 해외 패션 블로거들이 자주 입는 가죽 재킷 디자인이기도 하죠.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느껴집니다. 스카프를 매치해 댄디한 무드를 연출해보세요.



3. 블루종 스타일 가죽 재킷



거친 남자의 매력과 댄디함을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블루종 스타일의 가죽 재킷이 대안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화이트와 블랙의 배색과 함께 독특한 커팅이 인상적입니다. 여기에 캐주얼한 후드 집업과 레이어드하면 캐주얼함을 더할 수 있답니다. 전체적인 룩과 조화로운 컬러감으로 매치하면 내추럴한 놈코어 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4. 파이톤 패턴 가죽 재킷



올 봄에는 유니크한 패턴이 들어간 가죽 재킷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보세요. 단조로울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뱀피'로 불리는 파이톤 패턴의 가죽 재킷이 딱이랍니다. 보통 가죽 재킷과 달리, 패턴이 들어간 가죽 재킷은 빈티지한 느낌이 강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프린트가 들어간 셔츠로 위트 있는 포인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겠죠? 



드롬과 함께 올봄을 대표할 가죽 재킷 스타일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의 가죽 재킷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새로운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드롬 가죽 재킷으로 남성미와 댄디함을 동시에 연출해보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나에게 꼭 맞춘 듯 자연스러운 멋을 더하는 가죽 재킷은 갤러리아명품관 g.street494 homme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DROMe / EAST 4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