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한화와 함께 하는 <2015 교향악축제> 초대 이벤트

본문


사랑이 꽃피는 4월. 고마웠던 사람,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올해에는 감미로운 클래식 선율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떠세요? 예술의전당이 자랑하는 간판 프로그램, 한화와 함께 하는 <2015 교향악축제>에서 말이죠. 


* 한화와 함께 하는 <2015 교향악축제>는…

지난 1989년부터 매년 봄, 예술의 전당이 선보이고 있는<교향악축제>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 최대의 음악축제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오는 2015년 4월 1일부터 19일까지 펼쳐지는 <2015 교향악축제>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연주들로 구성된 전국 18개 교향악단이 출연하여 더욱 화려하고 감독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화가 <교향악축제>와 연을 맺은 것은 지난 2000년. 지난 15년 동안 <교향악축제>를 단독 후원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한화는 품격 높은 클래식 공연의 값비싼 공연료 장벽을 낮추어 대중들이 쉽게 클래식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블로그에서는 꽃피는 4월,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클래식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라고, <2015 교향악축제>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에는 <2015 교향악축제>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지휘자 정명훈이 이끄는 서울시립교향악단과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4월 10일과 11일 양일 티켓으로 마련했습니다. 두근두근~ 한화와 함께하는 <2015 교향악축제> 이벤트의 행운 티켓 주인공은 누가될지 기대해주세요~.



◆ 참여방법


Q. 한화와 함께 하는 <2015 교향악축제> 공연이 진행되는 장소는?

힌트 | 이벤트 내용과 이미지를 꼼꼼히 읽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맞추실 수 있을 거예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과 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4분께 10일 (금) 서울시립교향악단 공연(2쌍, 1인 2매)11일(토)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공연(2쌍, 1인 2매)을 감상할 수 있는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공연 일자를 적어주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당첨 TIP | SNS 공유로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