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지금 이 순간, 갤러리아 실시간 인기 브랜드는?

본문



공부하느라, 일하느라 바쁘다는 핑계로 유행에서 멀어지고 있지는 않나요? 지난 주,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 MC 박수진은 ‘내가 트렌드에 뒤쳐졌구나’라는 생각이 들 때가 “요즘 아이돌 구분을 못할 때”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유행에 뒤쳐졌다는 생각이 들 때, 여러분은 어디에서 해답을 찾곤 하나요? 에디터는 최신 트렌드가 궁금할 때 항상 방문하는 곳이 있답니다. 바로 갤러리아 백화점의 실시간 인기 브랜드 코너인데요. 오늘은 지금 이 순간, 갤러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통해 요즘 완전 대세인 트렌드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갤러리아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뷰티존 코너!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들로만 가득 찬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는 무엇일까요?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핑크핑크한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의 활약이 두드러졌습니다. 1위와 3위는 모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입생로랑 코스메틱(YVES SAINT LAURENT COSMETICS)과 나스(NARS)가 차지했네요. 요즘 같은 불경기에 스파에 가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자주 찾고 있는 이솝(AESOP) 또한 급상승하고 있어요. 지난 화이트데이 센스 없는 선물로 여자친구가 삐쳤다면, 갤러리아 뷰티존에서 점수를 따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과거 ‘봄’ 하면 여성여성한 디자인이 주류를 이뤘다면, 이번 시즌에는 개성 넘치는 놈코어 패션이 대세인가 봅니다. 갤러리아 갤러리아 2층 여성 컨템포러리 컬렉션에서 록 시크 감성의 대명사 피에르 발망(PIERRE BALMAIN)과 평범한 듯 스타일리시한 EACH X OTHER이 1위와 2위를 차지한 것을 보면 알 수 있죠. 하지만 역시 봄하면 화사한 디자인에 눈이 안 갈 수 없죠. 3위는 플라워 패턴과 레이스 등 소녀 풍 디자인을 선보인 까르벵 (CARVEN)이 차지했습니다.



2층에서 시작한 여성 컨템포러리 컬렉션은 3층까지 이어집니다! 과연 놈코어 스타일이 3층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요? 갤러리아 실시간 인기 브랜드의 대답은 “YES!” 입니다. 놈코어 룩은 2015 SS 시즌을 강타할 예감이 드는데요. 1위부터 3위까지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인 밴드 오브 아웃사이더(BAND OF OUTSIDERS), 제인송(JAIN SONG), 빈스(VINCE)가 차지했습니다.



3층에는 잘 나가는 슈즈만을 모은 컬렉션 숍이 있답니다. 슈즈 컬렉션 숍에서도 단연 놈코어 스타일이 대세였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놈코어로 스타일링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놈코어 룩에 정점을 찍어줄 슈즈로 1위에는 밴드 오브 아웃사이더(BAND OF OUTSIDERS)가, 2위에는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를 주는 슈즈 브랜드 스튜어드 와이츠만 (STUART WEITZMAN)이, 3위에는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콜한(COLE HAAN)이 차지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슈즈가 가장 끌리시나요? ^^



마지막으로 무뚝뚝한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세 브랜드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날이 풀리면서 바깥 활동이 잦아지고 있기 때문일까요? 요즘 남자들 사이에서는 클래식한 정장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놈코어 스타일로 크게 갈리는 듯 합니다. 여자들의 마음을 100% 사로잡을 수 있는 깔끔한 댄디 스타일을 선보이는 솔리드 옴므(SOLID HOMME)와 Z. ZENGA가 2, 3위를 차지했어요. 이 가운데 ‘난 남들과 달라!’라며 유니크한 자신만의 패션 세계를 구축하는 패션피플들이 하이드로겐에 주목하면서 갤러리아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대세가 될 것 같나요?



지금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실시간 인기 브랜드를 통해 2015 SS 시즌의 트렌드를 집중 조명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대세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올 봄, 트렌디한 감각을 뽐내고 싶다면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여러분의 스타일 지수를 UP! 시켜보세요.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