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연극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초대 이벤트

본문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느라 분주했던 일상에서 차츰 익숙해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3월의 중순입니다. 설렘을 가지고 낯선 환경에 적응하느라 정신 없이 바쁘셨을 텐데요. 긴장으로 지친 여러분을 위해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연극을 준비했습니다. 앞만 보고 달리게 되는 요즘, 삶의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생각하게 되는 연극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연극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은…



35년 만에 연극 무대로 돌아오는 배우 노주현의 출연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연극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은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스포츠 신문기자로 바쁜 생활을 하던 미치는 자신의 옛 스승 모리가 투병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를 찾아가게 됩니다. 투병 중인 모리와 14번의 만남을 가지면서 미치는 자신의 삶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기 시작하고 그로부터 인생의 의미에 대해 배우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혹시 그저 시간이 흐르는 대로 인생을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드시나요? 그렇다면 연극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에서 인생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고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 참여방법


Q. 모리와 주인공 미치교수는 화요일에 총 몇 번의 만남을 가졌을까요?

힌트 | 이벤트 내용과 이미지를 꼼꼼히 읽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맞추실 수 있을 거에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과 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연극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1인 2매)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TIP | SNS 공유로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