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스트라이프 매력에 중독된 럭키슈에뜨

본문



국내외 패셔니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 종종 등장하는 ‘스트라이프 룩’의 존재는 시공을 초월한 듯 여전히 파워풀하죠. 단순한 ‘줄무늬’ 같지만 패턴의 크기와 간격, 컬러에 따라 자유자재로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내기 때문인데요. 쿨하고 멋진 여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한 럭키슈에뜨의 2015 SS 컬렉션에서도 이 스트라이프의 매력을 놓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변신의 귀재, 스트라이프와 럭키슈에뜨가 만나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어필할지, 지금 스트라이프의 매력적인 변주 속으로 따라가볼까요?



럭키슈에뜨는 매 시즌마다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사랑 받고 있죠. 특히 이번 2015 SS 컬렉션은 공개되자마자 쿨한 럭키걸들의 혼을 쏘옥 빼놓았다는 후문도 들리는데요. 복잡하고 바쁜 생활에 지쳐있는 여성들이 좀 더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심플한 스타일을 제안했어요. 럭키슈에뜨의 시그니처 마린 룩과 함께 다채로운 스트라이프 아이템으로 새로운 스타일 룩을 제안한 했어요. 이번 시즌 눈 여겨 봐야 할 it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플리츠와 마린 베베 슈에뜨가 포인트인 블라우스입니다.

럭키슈에뜨의 시그니처 스타일 마린 룩을 완성할 아이템인데요. 여유로운 핏이 세련되고 리본 디테일로 걸리시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실키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입니다.



V라인을 따라 발랄한 프릴 디테일이 유니크한 롱 맨투맨 셔츠입니다.

박시한 핏과 길이감으로 스커트나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부담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사이드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며 부드러운 코튼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입니다.



다른 방향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배색된 스웨트 셔츠입니다.

소매와 밑단에 블랙 컬러 배색과 볼드한 로고가 포인트인 아이템입니다. 살짝 짧은 길이감으로 경쾌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줍니다. 스커트나 팬츠 등 다양한 하의 아이템과 매치 가능한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봄 기운이 만연한 옐로우 커스터드 컬러의 미니 드레스입니다.

캐주얼하면서도 걸리시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드레스는 볼드한 스트라이프와 A라인이 포인트랍니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과 신축성 있는 제품으로 여름에 착용하기 안성맞춤이죠.



테이프 트리밍이 독특한 노카라 트위드 재킷입니다.

짧은 길이감에 박시한 핏으로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에요. 감각적인 트위드 소재와 테이프 라인 트리밍이 팝한 느낌을 준답니다. 슬림한 핏의 스커트와 팬츠와 매치하면 세련된 연출이 가능해요.



롱한 기장감과 A라인 실루엣이 트렌디한 핀 스트라이프 테일러드 롱 코트입니다.

밑으로 갈수록 넓게 퍼지는 박시한 핏에 가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클래식한 아이템이죠. 입니다. 사이드 포켓의 컬러 버튼 디테일이 독특하고 코튼 100%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럭키슈에뜨와 함께한 스트라이프의 변주, 어떠셨나요? 이 새롭고 신선한 스트라이프의 매력을 한껏 누리고 싶은 분이시라면,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럭키슈에뜨를 찾아주세요! 



LUCKY CHOUETTE / WEST 3F

[연관기사]

그 옷 어디꺼? 지암 바티스타발리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수영복부터 샌들까지!
간절기를 위한 남자 아우터 스타일링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