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세종문화회관 <제네시스 展> 초대 이벤트

본문


2015년 설날을 앞두고, 바쁘거나 무료한 하루를 보내고 계시지는 않나요? 2월의 마지막 주말을 화려하게 보내시라고 갤러리아가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늘 갤러리아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을 위해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展>으로 초대합니다.



* 제네시스 전시회는…



창세기를 뜻하는 ‘제네시스(GENESIS)’ 전은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사진가 세바스치앙 살가두의 8년 프로젝트로, 그의 245점을 선보이는 전시회입니다. 그는 2004년부터 갈라파고스, 마다가스카르 등 120여 개 국가를 순례하며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지구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왔다고 해요. 살가두는 사회적 이슈와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사진으로 담아내는 작가로 유명하죠.


 

'제네시스' 프로젝트는 지구의 오지를 탐방하면서 사라져가고 잊혀가는 풍경들을 담은 대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원주민부터 고래, 코끼리 등 경이로운 풍경들이 흑백사진에 담겨 있어요. 최근 방한한 그는 제네시스 프로젝트를 통해 만물이 이어져 있고 모든 것이 살아 있음을 배웠다고 하는데요. 세종문화회관에서 그의 작품을 통해 지구 대자연에 대한 경이로움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참여방법


Q. 세바스치앙 살가두의 <제네시스展>이 열리는 곳은 어디일까요?

힌트 | 이벤트 내용과 이미지를 꼼꼼히 읽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맞추실 수 있어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과 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제네시스 展> (1인 2매)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TIP | SNS 공유로 많은 홍보 부탁드려요!



An exhibition curated and designed by Lélia Wanick Salgado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