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연극 <맨프럼어스> 초대 이벤트

본문



2015년 새해가 시작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의 마지막 주를 맞이하고 있네요. 모두 새해 다짐들 잘 지키고 계신가요?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느라 지친 여러분을 위해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연극을 준비했어요. 늘 갤러리아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을 위해 제대로 된 정극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활기찬 2015년을 위해 준비한 갤러리아 블로그 초대 이벤트, 연극 <맨프럼어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연극 <맨프럼어스>는…



2014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불린 연극 <맨 프럼 어스>는 2007년 ‘새턴 어워즈(The Saturn Awards)’에서 수상 이력이 있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연극입니다. 원작의 탄탄함을 기반으로 무대로 옮겨진 이번 연극은 1만 4천 년을 살아온 한 남자의 황당한 가설에 철학적 논리와 과학적 지식이 덧입혀져 매혹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요. 여기에 흡입력 있는 연기로 각광 받고 있는 배우들이 총 출동하여 긴장과 전율의 절정을 보여주는 완벽한 앙상블을 기대되는 작품이랍니다. 특히 미생에서 마부장으로 활약했던 배우 손종학과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명품 감초 역할을 보여준 배우 이원종이 인류학 교수 ‘댄’으로 출연한다고 해요.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보여준 그들의 활약을 연극 무대에서 직접 느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참여방법


Q. 연극 <맨프럼어스>에서 1만 4천 년간 살아온 주인공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이벤트 내용과 이미지를 꼼꼼히 읽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맞추실 수 있어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연극 <맨프럼어스> (1인 2매)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TIP | SNS 공유로 많은 홍보 부탁드려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