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oin] 이큅먼트 셔츠의 은밀한 매력

본문



정장과 늘 함께였던 베이식한 셔츠가 이번 시즌에 더욱 진화하여 나타났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셔츠하면 다소 매니쉬한 디자인이 많았는데요. 올해 이큅먼트 셔츠는 화려한 패턴을 더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 탄생했답니다. 함부로 대하기 어려운 분위기와 동시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가진 셔츠. 특히 이큅먼트 셔츠는 단독으로 입어도 세련되고, 니트와 레이어드하면 더욱 멋스럽답니다. 지금부터 갤러리아 이큅먼트 매장에서 셔츠의 은밀한 매력을 만나볼까요?



딸기가 오밀조밀하게프린트된 셔츠. 요즘 제철인 까닭에 달콤하고 향긋한 내음이 가득 퍼질 것 같은 싱그런 셔츠에요. 기본적인 블랙 팬츠에 매치하면 상큼한 포인트 룩이, 레이스 디테일의 쇼츠를 함께 매치하면 상큼한 비치 룩이 완성됩니다.


달콤함이 물씬 느껴지는 파인애플 패턴의 실크 셔츠. 스위트 로맨틱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옐로우 또는 그린 컬러 카디건을 레이어드하고 플레어 스커트의 조합에 도전하세요. 더욱 발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스니커즈나 슬립온 슈즈를 매치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하이힐이 제격이죠.



다양한 나비 모양이 새겨진 프린트 셔츠. 패턴 셔츠를 입을 때 가장 주의할 점은 ‘올드’해 보이지 않도록 믹스 매치하는 것! 여기에 베이지나 블랙 등 내추럴한 톤을 골라야 활용하기 좋답니다. 상하의 컬러 차이가 많이 나면 나이 들어 보이니 주의하세요.


TIP | 니트를 패턴 셔츠 위에 덧입고 카라 정리와 함께 소매를 걷어 올리면 그 소매 넘어 패턴이 살짝 드러나게 되는데 이런 패션 센스는 감각적인 느낌을 가져다 줍니다. 또한 각이 진 패턴 셔츠에는 얼굴 선이 가는 경우 더 잘 어울린답니다.



도트 패턴의 시폰 소재 원피스와 민트 컬러 니트. 이큅먼트 원피스에 셔츠 앞 단추를 열고 헐렁한 니트와 함께 레이어링하면 사랑스러운 러블리 룩이 완성됩니다.


TIP | 특히 키가 작은 체형에게는 강추하고 싶은 스타일링이에요. 투피스로 떨어지지 않고 이어지기 때문에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거든요.



상큼한 레몬 컬러 꽈배기 니트. 실 사이를 뜨게 짜 까칠한 느낌이 없고, 속살이 살짝 비치기 때문에 옷을 입는 데 있어 색다른 재미를 더해주죠. 얇은 셔츠 차림으로 봄을 나기보다는 성글게 짜인 니트 웨어를 레이어드하면 하루 종일 큐트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답니다.


TIP | 가느다란 실로 짠 얇은 니트 스웨터는 쇄골과 어깨 라인을 은근하게 드러내 섹시하게 보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맨살에 입어도 좋지만 컬러감 있는 티셔츠를 받쳐 입으면 볼륨감을 만들어 내 마른 체형을 보완해주기도 해요.



셔츠는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시크한 워킹우먼 같은 느낌을, 낭만적인 파리지엥 스타일을, 우아한 여성미를 만들어내죠. 스타일링 아이디어는 차고 넘친답니다. 한편 기본형 블라우스라 할지라도 디테일에 따라 제각각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내니, 가능한 많은 종류의 셔츠를 골고루 입어보는 재미를 놓치지 마세요! 격이 다른 이큅먼트 셔츠 신상품은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EQUIPMENT / WEST 2F / 02.3449.422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