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잘 나가는 여자들은 ZUCCA를 입는다

본문



클래식한 페미닌 스타일에서 편안한 내추럴룩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소화하는 일본 브랜드 주카(ZUCCA). 이미 주카는 일본은 물론 유럽에서도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죠. 주카의 아이템은 베이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커팅과 디테일 등으로 전체적인 룩에 엣지를 더해준답니다. 그래서 사회적인 활동이 왕성한 3040 여성들에게 적합한 클래식 페미닌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브랜드에요. 지금부터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본 주카(ZUCCA)에서 스타일리시한 여자들이 콕 찍은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Tip을 알려드릴게요.




매니시한 그레이 코트로 페미닌룩을 연출하다? 가능할까요? 물론 가능합니다. 매니시한 오버사이즈 코트에 페미닌한 느낌의 스커트를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TIP | 품이 넉넉한 박시한 코트를 페미닌하게 입으려면, 하체를 슬림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체구가 작은 분들은 오버사이즈 코트에 펜슬 스커트나 레깅스로 하체를 날씬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아요. 코트의 넉넉한 품이 체형의 결점을 가려주며 가녀린 여성미를 부각시켜 준답니다.



클래식한 코트 속, 숨은 스타일 포인트 아이템 카디건!! 진정한 멋쟁이는 투박한 아우터를 벗었을 때 드러난다고 하죠. 코트 속에 어떤 옷을 입었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곤 하는데요. 보온성이 좋고 편안함을 선사하는 ZUCCA의 카디건은 유니크한 패턴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요. 특히 나뭇잎 패턴으로 눈길을 끄는 카디건 아이템은 개성 있는 스타일을 살려주기 적합하답니다.


TIP | 카디건으로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가죽소재의 스키니 팬츠나 레깅스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위에 화이트톤의 오버사이즈 상의를 매치하고 카디건으로 마무리한다면 시크면서도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카디건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스키니팬츠가 아닌 페미닌한 스타일의 플레어 스커트나 빈티지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로맨틱한 데이트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답니다. 



모노톤과 블루 컬러를 매치한 체크 패턴 원피스. 체크 패턴은 데이트룩에서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죠. 특히 블루 톤은 밝고 활동적인 느낌을 선사하고, 체크는 클래식하면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랍니다.


TIP | 전체적으로 날씬한 보디의 소유자나 군살이 걱정인 사람이라면, 체크 패턴의 원피스에 레깅스를 매치해 몸매를 센스 있게 가려주고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부각시켜 보세요.



업무 후 데이트가 걱정되신다고요? 그럼 ZUCCA의 그레이 실크 블라우스를 추천드립니다.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의 실크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오피스룩에서부터 데이트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거든요.


TIP | 시즌을 불문하고 사랑 받는 아이템, 바로 블라우스인데요. 특히 그레이 컬러의 블라우스는 단정하면서 세련된 느낌으로 오피스룩에서 특히 빛을 발한답니다. 특히 블랙 펜슬 스커트와 매치하면 보다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죠. 하체가 단점인 여성들은 블랙 하이웨스트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오피스룩을 연출해보세요. 여기에 다리가 길어보이는 누드 톤의 힐과 럭셔리한 주얼리를 더해 엣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퇴근 후 데이트룩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페미닌룩이라고 해서 스커트만 입어야 한다? 그건 고정관념이죠. 스타일링에 있어서 고정관념을 버려야 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잔잔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ZUCCA의 모직 팬츠로 페미닌룩을 연출해보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답니다.  


TIP | 편안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그레이 컬러의 체크 팬츠를 매치하고 박시한 블랙 재킷을 더해주면 페미닌 포멀 룩의 정석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우아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여자만의 특권 ‘스커트’가 빠질 수 없겠죠. 심플한 디자인과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으로 단정한 느낌을 주는 그레이 모직 미니 스커트로 여성미를 발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TIP |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모직 미니 스커트에 포근해 보이는 터틀넥 니트, 심플한 아우터를 더하면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옷을 고르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콘셉트로 룩을 연출할지 고민하는 것이라고 해요. 어떤 룩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그 날의 분위기가 좌우되기 때문인데요. 격식을 갖춘 포멀한 페미닌 룩에서 편안하면서도 여성미가 강조된 내추럴룩까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ZUCCA의 트렌디한 아이템과 함께 어떤 룩이 좋을지 알아보세요.



ZUCCA / WEST 2F / 02.545.719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