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두근두근, 한겨울 애정지수를 높여주는 커플 패딩 룩

본문



한겨울 추위에 연인들의 데이트 전선마저 꽁꽁 얼어붙어서는 안되겠죠. 이럴 때 일수록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연말연시를 맞아 모처럼 로맨틱한 해넘이, 해맞이 여행도 좋겠고 굳이 장거리행이 아니더라도 한겨울 삼청동 데이트도 알콩달콩 겨울 추억을 만들기에는 제격일 듯싶은데요.  

데이트 룩이 고민이시라면 겨울을 더 따뜻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커플 룩을 시도해보는 건 어떠세요? 갤러리아에 오시면 매서운 겨울 추위는 물론 스타일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감각적인 커플 패딩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설마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컬러와 디자인의 커플 패딩 룩을 생각하고 계신 건 아니시죠? 최근 커플 룩은 컬러나 패턴 등 디자인 요소에 통일감을 주어 같은 듯 다른 느낌을 연출하는 시밀러 룩이 트렌드인데요. 지금부터 자신의 스타일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은근히 내 남자, 내 여자임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커플 패딩 룩, 시밀러 룩 매칭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1. COLOR MATCH



NOBIS (LEFT). 더블버튼 타입의 남성용 파카, 카토.

NOBIS (RIGHT). 트렌치 코트 타입의 영성용 파카, 툴라.


패딩으로 커플 룩을 연출할 때는 너무 화려한 디자인과 컬러보다는 심플한 모노톤 스타일이 멋스럽게 연출하기에 좋은데요. 디자인이 달라도 컬러와 소재만 비슷하게 맞춘다면 다른 듯 같은 시크한 시밀러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모노톤의 노비스 파카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더 매력적인 커플 패딩 아이템이에요.  



2. PATTEN MATCH



WOORICH. 카모플라주 패턴으로 트렌디함을 더한 남성용 패딩 점퍼.

MACKAGE. 카멜 컬러에 빈티지한 카모플라주 패턴이 더해져 부담스럽지 않은 여성용 패딩 점퍼.


카모플라주 홀릭 커플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같은 패턴으로 통일감만 준다면 디자인과 컬러가 달라도 개성 있고 세련된 커플 패딩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POINT MATCH



SLOWEAR. 방울 모양 장식이 귀여운 니트 소재의 비니.

BEAN POLE. 빈폴 몬테꼬레 패딩 점퍼

MONCLER. 라쿤 트리밍의 허리라인이 강조되는 디자인의 패딩


각자 개성이 강한 패셔니스타 커플이라면, 전체적인 룩보다는 한 가지 포인트만 살려 커플 룩을 연출해보세요. 디자인과 소재가 같은 니트 비니를 함께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유니크한 커플 패딩 룩 패션이 완성된답니다.  



올 겨울은 추위와 스타일 모두 을 수 있는 패딩 커플 룩으로 한겨울 애정지수를 높여보세요. 굳이 같은 디자인이 아니더라도 컬러나 패턴, 포인트 하나만 통일감을 줘도 같은 듯 다른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지금, 연인과 함께 갤러리아로 놀러오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