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한겨울 추위와 스타일을 모두 잡는 TPO별 KUHO 겨울 아우터 매치

본문



누그러질 줄 모르는 겨울 한파가 계속되면서, 두툼한 아우터를 찾게 되는데요. 디자인과 보온성에 따라 천차만별인 겨울 아우터 중에서도 TPO에 따라 어울리는 스타일은 따로 있답니다. 초겨울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다면, 지금부터 에디터가 소개하는 상황별 겨울 아우터 빅 매치에 집중해주세요~.



ROUND 1. 친구들과의 겨울여행

“올 연말, 우리 어디에서 모일까?” 최근 에디터에게 걸려온 친구의 한 마디.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과 겨울 바다를 보러 여행을 떠나기로 했어요. 어떤 얘기도 편하게 터놓고 할 수 있는 막역한 사이라도, 옷차림만큼은 신경이 쓰이게 되는데요. 겨울 바람이 매섭기만 한 요즘. 여행을 떠난다면, 패딩만큼은 반드시 챙겨야 할 아이템입니다. 따뜻한 보온성은 물론,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스타일링도 자유롭거든요.




편안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패딩 코트만한 것이 없죠. 부피감이 상당한 패딩은 대충 입으면 줌마 스타일이 되지만, 그 디테일에 따라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더플코트를 입은 패딩의 새로운 변신이 놀라운 구호의 더플 코트 스타일의 패딩 코트라면 겨울 여행에 따스함은 물론 스타일을 더해주기에 충분하겠죠. 여기에 비니와 스니커즈, 백팩을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놈코어 룩이 완성됩니다.



ROUND 2. 연인과의 달콤한 주말 데이트

연말연시를 맞아 연인과의 달콤한 주말 데이트를 계획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번 주말에는 야경이 아름다운 곳에서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겨울에는 여름보다 습도가 낮아 야경이 더 선명하게 보이기 때문에 식사를 하며 야경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계절이라고 하는데요. 겨울 밤의 낭만도 좋지만 한겨울의 추위는 피해갈 수 없겠죠. 이럴 땐 보온성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갖춘 무스탕 재킷을 추천해드려요.



양털 내피로 무장한 브라운 컬러의 구호 무스탕 재킷입니다. 힙까지 살짝 가려지는 길이로 슬림한 블랙 스키니 진과도 잘 어울려요. 남자친구와의 데이트가 있는 날, 빈티지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무스탕에 블랙 스키니진과 블랙 부츠를 매치해준다면 시크한 뉴요커의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ROUND 3. 비즈니스 미팅이 잦은 오피스 우먼

연말이면 각종 비즈니스 미팅과 일적인 연장선상에서의 파티까지, 더 분주해지는 오피스 우먼들에겐 겨울 한파보다는 격식 있는 옷차림이 더 신경 쓰이는데요. 이럴 땐 고민할 필요 없이 베이식한 모노톤의 모직 코트에 퍼 아이템을 선택해보세요. 비즈니스 미팅과 연말 파티 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심플한 라인이 세련미를 더해주는 구호의 블랙 모직 코트와 퍼 아이템입니다. 격식 있는 비즈니스 미팅이 잦은 오피스 우먼들을 위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이죠. 포근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퍼 아이템을 네크라인을 따라 감싸주는 것만으로도 우아한 겨울 오피스 룩에서 화려한 연말 파티룩으로 쉽게 스타일링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ROUND 4. 동창들과의 연말 모임

2014년이 이제 2주도 채 남지 않았네요. 친근한 사람들과 연말 모임을 가지며 한 해를 정리하는 12월 말일. 기분 좋은 연말 모임에 대한 기대와 함께 모임 분위기에 맞는 옷차림에 대한 고민도 날로 깊어지기 마련이죠. 연말 모임에서 빛나는 스타일의 키워드는 ‘편안함-트렌디-컬러’ 이 세 가지만 기억하세요.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 없을 뿐만 아니라, 연말 모임이나 오피스 룩으로도 스타일링할 수 있으니까요.



오랜만에 만나는 동창들과의 연말 모임이라면 회사일로 지친 모습보다는 화사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을 텐데요. 이럴 땐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줄 밝은 컬러 아우터가 제격입니다.  너무 눈에 띄는 톤의 아우터가 살짝 부담되신다면 컬러 믹스를 시도해보세요. 그레이와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구호의 체크 패턴 아우터입니다. 클래식한 체크 패턴과 컬러의 조화가 이 보다 더 세련된 룩은 찾기 어려울 듯 싶은데요. 블랙 스커트와 함께 무심한 듯 걸쳐주면 프렌치 시크 룩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연말 모임에 눈 코 뜰새 없이 바쁜 비즈니스 미팅까지. 매일 아침 어떤 겨울 아우터를 입고 나갈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보온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갖춘 TPO별 겨울 아우터 패션은 스타일의 정석, 갤러리아에 오시면 그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올 겨울 패션도 갤러리아와 함께 하세요. ^^



KUHO / WEST 3F / 02.514.958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