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MAGIC KEY TO CHRISTMAS

본문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어요! 에디터는 왠지 신나는 일이 벌어질 것만 같은 크리스마스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집에서 청승맞게 영화 ‘나홀로 집에’를 보며 크리스마스를 외롭게 보내고 있진 않겠죠? 친구, 연인, 가족들, 심지어 싱글이라 할지라도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그런 곳이 어디 있냐고요? 어디에 있긴요, 바로 갤러리아에 있죠~.



갤러리아는 ‘MAGIC KEY TO CHRISTMAS’ 컨셉으로 매장 분위기를 바꾸었는데요. 덕분에 갤러리아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명소로 떠올랐어요. 조금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갤러리아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는 비엔나 관광청과 함께하는 큰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5만원 이상 영수증 구매 고객에게는 바로 오스트리아 일주일 자유여행이 주어진다는 점!!



크리스마스에 꼭 가봐야 할 세계적인 명소 비엔나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행운의 키를 놓치지 마세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응모권이 제공되며, 경품은 오스트리아 일주 투어 (전지점 기준 총 1인 2매), 각 지점별 2명씩 빈 소년 합창단 신년음악회 티켓 (1인 2매), 그 외 시그니처 머그컵 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놓치면 땅을 치고 후회하실지도 몰라요~.


이 외에도 다양한 서프라이즈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크리스마스를 빛나게 하는 최고의 아이템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곳, 갤러리아에서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즐겨보세요~. ^^


MAGIC KEY TO CHRISTMAS / 12th. DEC – 30th. DEC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