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울리치 겨울 패딩, 더 따뜻하게 입는 법

본문



본격적인 겨울로 넘어가는 11월 끝자락, 이제 겨울 쇼핑을 시작해야 할 시기입니다. 어떤 옷을 살지 고민하는 당신이 반드시 장만해야 할 아이템으로 울리치 패딩 파카가 제격이죠. 하나만 입어도 따뜻해서 좋고, 어떤 스타일과도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기 때문인데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멋을 뽐내고 싶다면, 갤러리아 WEST에서 열리는 울리치 팝업스토어에서 베이식 & 포인트 패딩 공식에 도전해보세요.



영국의 존 리치 2세가 설립한 울리치(Woolrich)는 미국 남북전쟁 당시 북군의 담요와 유니폼 등 군수용품을 제작하여 납품하는 것으로 브랜드의 역사가 시작되었답니다. 울리치는 척박한 환경에 노출된 개척자들을 위해 기능성과 실용성, 디자인을 겸비한 옷을 생산한 결과, 울리치만의 독보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구축하게 되었죠.



국내에서 소개되고 있는 울리치의 패딩 중 아틱 파카는 세계적 아이코닉 파카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영하 40도를 넘나드는 추위 속에서도 우수한 보온성과 실용성을 더해 기능성 의류로 각광받고 있어요. 지금부터 기능은 물론 세련된 멋을 갖춘 울리치의 매력 속으로 함께 빠져볼까요?


Men's Wear



그 동안 군대 생각에 카모플라주를 거부했던 남자들도, 올해만큼은 피해갈 수 없을 것 같네요. 울리치의 카모플라주 파카는 다소 밋밋할 수 있는 겨울 코디에 포인트를 주어 훈훈한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후드에 부착된 코요테 퍼는 남자만의 무게감을 제대로 표현해주고 있어요.

여기에 댄디한 남성의 필수 아이템인 터틀넥과 매치하면, 세련된 분위기로 트렌디한 남친룩을 소화할 수 있답니다. 자칫 과하게 보일 수 있는 카모플라주 패턴이지만, 톤 다운된 이너와 팬츠를 매치하면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올해도 어김없이 기습 한파가 예고되고 있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 뭘 입어야 할지 고민이 깊어지는데요. 이럴 때는 등하교길을 멋지게 만들어 주는 겨울 아이템, 파카가 빠질 수 없겠죠? 울리치 기본 파카는 강렬한 레드와 시리도록 시크한 블루 컬러로 만나볼 수 있어요. 후드에 부착된 라쿤 퍼는 레드에는 남자다움을, 블루에는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답니다.

몇 시즌 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살려보고 싶다면, 재킷이나 맨투맨 티셔츠로 가볍게 입어주세요. 하의는 항상 슬림하게 매치하고 액세서리나 슈즈는 최대한 간결하게 해주는 것이 스타일링의 포인트랍니다. ^^



부쩍 추워진 출퇴근길. 보온성은 물론 클래식함이 묻어나는 패딩 파카를 찾고 있었다면, 울리치의 그레이 파카는 어떠세요? 코튼과 다운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나답니다. 통통하거나 체격이 있는 남자라면, 깔끔한 디자인의 어두운 그레이 파카를 선택하세요. 보통 파카보다 훨씬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주거든요.



Women's Wear



자타공인 패션 피플이라면, 카모플라주 패턴 아이템은 하나씩 갖고 있겠죠? 패턴 모양이 다양하면서 개성도 강해 부담스럽다는 인식이 있지만, 이번 시즌만큼은 예외랍니다! 울리치에서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컬러감과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블루 카모플라주 파카를 선보였답니다. 후드에는 코요테 퍼가 부착되어 시크한 무드를 더해주고 있어요.



퍼는 특별한 날에만 입는 것이라는 편견, 이제 버리세요. 폭스 퍼는 과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울리치 파카는 네크라인에 포인트를 주면서 전체적인 룩에 에지를 살려주고 있어요. 베이식한 옷에 캐주얼하게 매치하거나 정장 룩에 걸쳐 입는 방식으로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죠.

 

울리치 패딩 파카는 따뜻하고 부피감이 있기 때문에 안에 입는 옷은 니트나 면 티셔츠와 같이 얇고 심플한 소재가 좋아요. 비즈니스 미팅이 많은 날에는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스커트의 심플한 정장 룩 위에 걸쳐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실용성을 겸비한 울리치 파카야 말로 생필품으로 갖추어야 합니다. 커다란 후드에 퍼가 덧대어진 제품일수록 보온성이 높다는 것은 뻔한 사실! 디자인과 색감또한 뛰어나 많은 패피들이 겨울 패딩으로 울리치를 선택하고 있는데요, 올 겨울 패딩을 염두하고 있다면 갤러리아 4층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주세요.  



WOOLRICH / WEST 4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