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파티 룩, 나 오늘 좀 괜찮니?

본문



연말을 한 달 앞둔 지금, 벌써부터 파티 분위기로 후끈 달아오르기 시작하는데요. 파티에서 무엇을 입을지 고민하고 있지는 않나요? 복잡한 파티 일정만큼이나 골치 아픈 파티 룩. 갤러리아에서는 한 번의 쇼핑만으로 세련된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파티를 좀 즐겨본 에디터가 경험했던 완벽한 파티 룩과 연출법을 함께 공개할게요. ^^



갤러리아 WEST 2층에는 에디파커와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만나 특별한 파티 룩을 선보였답니다. 갤러리아 에디파커 팝업스토어의 패션 코드는 블랙! 블랙 코디는 분위기에 맞게 서로 다른 스타일을 선보이기 때문에 스타일링의 재미가 쏠쏠하죠. 파티 룩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단 하나의 아이템은? 바로 클러치. 블랙 룩에서 포인트가 되는 만큼 화려하면서 고급스러운 클러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1. 사교 파티



파티를 진행하거나 참석할 일이 많은 사람들은 옷장에 블랙 드레스가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죠. 블랙 드레스는 파티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블랙은 차분한 안정감이 있기 때문에 가죽이나 모피 등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는 것이 좋아요. 여기에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줄 독특한 액세서리를 더해주면 금상첨화!



블링블링한 느낌의 클러치는 특유의 를래머러스한 무드에 정점을 찍는 듯 해요. 데일리 백보다는 파티용으로 적합할 법한데요. 할리우드 스타들의 레드카펫에서도 자주 등장했고, 패션피플들도 애용하는 라인입니다. 보통 가방에 이니셜을 새긴다고 하면 프린팅 정도만 예상할 수 있는데요. 에디 파커에서는 이름을 마치 로고처럼 멋스럽게 장식할 수 있답니다. 이 클러치 하나만 있으면 다른 액세서리는 필요 없겠죠? Bespoke Clutch



2. 클럽 파티



웃고 즐기고 떠들고 마시는 흥겨운 클럽으로 향한다면, 그 어느 때보다 옷에 힘을 주어야 할 때! 사랑스러운 미니 세퀸 드레스 하나만으로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죠. 쌀쌀한 날씨가 걱정된다면 모피 아우터를 매치해 보는 것도 좋아요.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거든요. 클럽 파티에서도 클러치는 빼놓을 수 없는 잇 아이템이에요. 손에 가볍게 쥐기만 해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니까요.



직선으로 파도 모양을 그린 직사각형 클러치. 글리터의 화려함이 부담스럽다면 패턴이 가미된 클러치아이템으로 세련되게 코디하는 것도 좋아요. 직사각형의 거울이 내장되어 있고, 거울에는 에디 파커 시그니처가 세겨져 있답니다. Flavia Chevron



아크릴 소재의 다이아몬드 모양 클러치. 실버 색종이가 빛을 반사해 트윙클 빛나는 아이템이에요. 잃어버리기 쉬운 스마트 폰을 비롯해 간단한 수정 메이크업을 도와줄 뷰티 아이템을 넣을 수 있답니다. Fiona Faceted



3. 캐주얼 파티



연말 파티가 호텔이나 클럽에서만 열린다고 생각하면 오산! 요즘에는 주최자의 집에 모여 포트럭을 즐기는 캐주얼 파티도 트렌디한 파티 문화로 정착하고 있는데요. 그런 곳에서 우아한 롱 드레스나 세퀸 미니 드레스를 입다간 따가운 눈총을 받게 될 거에요. 격식을 차린 디너 파티가 아니라면 캐주얼한 의상에 클러치로 포인트를 살짝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레더 베스트, 블링블링한 클러치는 개성 있는 파티 룩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이죠. 여기에 앵클 부츠로 캐주얼한 멋을 더하면 세련된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자개 장식으로 오묘한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아크릴 소재의 클러치. 양면에 크리스털 조각이 독특하죠. 안 쪽에는 거울이 있고, 에디 파커의 시그니처가 새겨져 있답니다. 스마트 폰이나 간단한 뷰티 아이템을 소장하기에 손색 없는 클러치에요. Lara Backlit.



연말 모임이 많아지면서 파티 룩에 어울리는 클러치 백을 찾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클러치는 파티 외에 데일리 백으로도 겸용이 가능하니까요. 그 만큼 현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클러치. 올 연말 자신의 센스 있는 파티 룩을 위해 갤러리아에서 제대로 된 클러치 백 하나 구매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개성 넘치는 클러치 에디 파커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갤러리아 WEST 2층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EDDIE PARKER / WEST 2F / ~30TH. NOV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