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Food] 얼루어x고메이494 맛집 탐방, 궁극의 맛을 찾아서

본문



이렇게 귀엽고 알찬 캐라반 보셨나요? 갤러리아 명품관에 나타난 이 캐라반, 어디에 쓰는 것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바로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하는 고메이494 2주년 팝업 캐라반이랍니다. 지난 12년 10월 오픈 이후, 국내 백화점 식품관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고메이494가 업계와 고객들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오픈 2주년을 맞이하였는데요. 오픈 이래 꾸준히 국내 식문화 트렌드를 주도해온 고메이494는 오픈 2주년을 맞아 또 한 번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요. 어떤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갤러리아 고메이494 2주년을 기념하는 유쾌한 이벤트들을 소개할게요.



10월 3일부터 4일까지 갤러리아에서는 고메이494 팝업 캐라반 이벤트을 진행합니다. 당일 고메이494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고메이494 2주년 기프트를 증정한다고 해요. 고메이494 팝업 캐라반은 코리도 피아자 매장 앞에서 운영한다는 특급 비밀도 살짝 공개할게요~. 양일 간 오후 12시부터 고메이494를 방문하면 고메보이들이 고메이 494 2주년 기념 카라반에서 특별한 패키지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일별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니 놓치고 싶지 않다면 빨리 달려가 보아야겠죠?



10월 3일과 4일 운영되는 갤러리아 고메이494 팝업 캐라반에서는 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 오렌지, 생 자몽을 그 날 바로 짠 100% 착즙 주스, 플로리다 내추럴을 만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 농부들이 대를 이어온 노하우로 땅, 나무, 과일을 가꾸고 주스까지 직접 만드는 플로리다 내추럴! 6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제품으로, 미국 프리미엄 주스 시장에서는 플로리다 내추럴 오렌지 주스가 성장률 1위, 자몽 주스가 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해요.



이름부터 매력적인 ‘베이커리 페스티벌’! 지난 1일부터 시작된 베이커리 페스티벌은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동네 빵집만 엄선해 구성한 베이커리와 디저트 셀렉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서울에서 맛으로 소문난 각 지역의 동네빵집을 엄선하여 매일 아침 배달해주는 베이커리 편집샵 ‘헤이브레드’를 통해 서울 최고의 동네 빵집 5개를 선보입니다. 빵순이를 유혹하는 따끈따끈한 베이커리 페스티벌 행사는 10월 23일 목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는 국내 최고의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는 고메이494 바이어와 얼루어 에디터가 엄선한 메뉴를 소개합니다. 매거진 얼루어 10월 호에는 일주일간의 얼루어 픽을 할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바우치가 담겨 있다고 해요. 자태공인 맛집 마니아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하겠죠?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맛으로 승부하는 고메이494 푸드! 벌써부터 침이 고이고 흥분되지 않나요? 트렌디하고 맛있기로 소문한 갤러리아 식품관 고메이494 중에서도 맛도 좋고 인기도 있는 14가지 메뉴를 선별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주문 즉시 바로 조리하는 요리뿐만 아니라, 고메이494의 숨어있는 절대 강자 프리미엄 그로서리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인다고 합니다.



푸드 편집숍을 떠오르게 하는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494에서 엄선된 식재료로 만드는 최고의 요리와 함께 먹고 즐기고 소통하는 새로운 식문화를 경험해보세요.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170여 가지의 해외 프리미엄 웰빙 식재료도 한 곳에서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아 어떤 것을 먼저 즐겨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그렇다면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의 푸드 에디터가 고른 고메이494 픽 아이템을 먼저 경험해보세요. 고메이494를 제대로 즐기기 전 얼루어의 푸드 에디터들의 취향을 참고하시라고 그들이 깐깐하게 고른 얼루어 픽 아이템 4가지를 먼저 공개합니다!


먹고 맛보고 소통하고 즐기는 트렌디한 식문화 공간 고메이494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주말 계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 하는 고메이494 팝업 캐라반은 10월 3일부터 4일 간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코리도 피아자 매장 앞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ALLURE X GOURMET49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