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Pop-up] 리얼 디톡스 주스 전문점, 머시쥬스

본문



요즘 대한민국은 디톡스 주스 열풍이죠. 스타일 아이콘 미란다 커, 기네스 펠트로, 심지어 욕망 아줌마 박지윤도 디톡스 주스 클렌스 프로그램에 푹 빠졌다고 하는데요. 디톡스 주스 열풍의 중심에는 머시주스가 있습니다. 신체 밸런스를 회복하고, 몸 속 노폐물을 배출하는 등 다양한 클렌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머시주스. 에스프레소 샷처럼 고농축으로 만든 디톡스 주스를 선보이는 머시주스를 드디어 고메이494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이에요. 지금부터 머시주스를 만나러 떠나볼까요?



지난 11일, 머시주스가 갤러리아 고메이494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답니다. 디톡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디톡스 주스 전문점, 머시주스에서는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이 듬뿍 들어 있는 건강 주스와 독소를 배출시켜주는 디톡스 주스를 선보이고 있어요. 머시주스 팝업스토어는 9월 30일까지 고메이494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우리 몸은 주 에너지원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외에 신진대사 작용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등의 영양분이 풍부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죠. 만약 이러한 균형이 깨진다면,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은 오히려 독을 만들어 인체에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해요. 머시주스는 비타민과 미네랄, 효소가 풍부한 과일과 야채를 활용해 신선한 주스를 만들어 인체의 유해한 독소를 중화시켜 해독해 줍니다. 장기적으로는 노화예방, 피로회복, 다이어트, 깨끗한 피부 등에도 영향을 준다고 해요.



머시주스에서는 다양한 클린스 프로그램(Cleanse Program)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1일 프로그램부터 레인보우 클린스(Rainbow Cleanse), 그린 클린스(Green Cleanse) 등 다양한 디톡스 프로그램이 있답니다. 머시주스의 클린스 프로그램은 우리 몸의 자가 해독과정을 돕기 위해 만들어졌어요. 


◆ 머시주스의 클린스 프로그램이 필요한 징후들: 
면역력 약화, 피부 트러블, 감정 기복, 불면증, 소화 불량, 체중 증가, 활력 부족 등



주문 즉시 착즙하기 때문에 신선한 과일 주스를 바로 맛 볼 수 있답니다. 물은 물론 시럽과 첨가물은 단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는 오직 과일과 야채만으로 만들어지는 주스에요. 주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과일과 채소는 모두 친환경 상품이라고 해요.



머시주스에서 에디터가 구입한 허니 그린(Honey Green), 엑조틱 볼케이노(Exotic Vocano), 피지 쿨러(Fiji CooleR)입니다. 휘트그래스(Wheatgrass)와 청포도, 키위, 사과로 만들어진 허니 그린은 달콤한 과일 향이 쌉싸름한 휘트그래스을 중화시켜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엑조틱 볼케이노는 오렌지, 파인애플, 당근, 사과를 함께 착즙하여 상큼한 맛으로 활기를 전해줍니다. 케일과 파인애플, 사과, 차이씨드를 넣어 만든 피지 쿨러는 씁쓸한 야채로 손꼽히는 케일의 맛을 새콤달콤한 과일즙이 잡아주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100%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최고의 친환경 과일과 채소를 신선한 주스로 착즙하는 머시주스. 갤러리아 고메이494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머시주스는 어떤 가공처리도 하지 않아 가장 영양소가 풍부한 상태의 주스를 바로 접할 수 있어요. 고메이494에서 진행되는 머시주스 팝업스토어는 9월 30일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머시주스로 디톡스 타임을 누려보세요!



MERCY JUICE / WEST B1F / 11. SEPT – 30. SEPT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