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Life] 듣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갖춘 명품 스피커

본문



우울한 장마철이 시작되었어요. 우중충한 날씨 탓에 외출할 기분이 전혀 나지 않는다면, 파자마 차림에 시원한 음료와 간식거리, 그리고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음악과 함께 장마철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음악 좀 듣는다는 분들이라면 스피커에 꽤 신경을 쓰실 텐데요. 합리적인 가격대와 귀에 착 감기는 퀄리티, 여기에 디자인 감각까지 제대로 갖춘 스피커 뱅앤올룹슨(Bang&Olufsen)을 갤러리아백화점 이스트 4층에서 만났습니다.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사용자의 감성에 다가서는 제품’이라는 가치을 가지고 기술성은 물론 예술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이미 상당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지요. 

뱅앤올룹슨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BeoLab 18은 명품 사운드라 할만한 완벽한 음향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BeoLab18은 전설적인 스피커 BeoLab 8000 스피커에서 모티브를 얻어 현대적 해석으로 제작되었어요. 메이플 또는 오크, 그리고 블랙 또는 화이트 컬러의 복합 재질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패널을 완성한 디자인 감각이 돋보입니다.



BeoLab 18은 정교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우드 소재와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뛰어난 무선 기능으로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합니다. 설치의 제약 없이 최상의 가정용 음향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어요.



BeoLab 18는 사운드 디자이너이자 열정적인 음악가로 활동하고 있는 톤마이스터 Geoff Martin이 특유의 예술적 감수성과 기술적 정밀성으로 원음을 완벽하게 재현하였습니다. 혁신적인 WISA 테크놀러지를 이용해 균형 잡힌 무선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BeoLab 18의 우수한 오디오 능력은 무선 사운드에 대한 기존의 인식을 완전히 뒤바꿔놓을 거에요.



BeoLab 18은 가장 엄격하고 까다로운 북유럽 특유의 장신 정신과 엔지니어링 기술로 탄생하였습니다. 정교하게 조각된 19개의 나무 커버 뒤에는 최첨단 엔지니어링 기술이 숨어있는데요. 알루미늄으로 아름답게 제작된 음향 렌즈는 최적의 음질을 180도 수평 원호로 실내 전체에 고르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1. 녹음과 재생이 자유로운 오디오 시스템. 내장 CD Cd 플레이어, FM 라디오, SD 카드 슬롯으로 쉽고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BeoSound 4

2. 접합부 없이 단 하나의 조각으로 이루어진 알루미늄 캐비닛의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무선 스피커. 스탠드, 벽걸이, 천장형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다. BeoLab 17

3. 끊김 없이 깨끗한 무선 연결 기능을 자랑하는 송신기. BeoLab Transmitter 1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BeoLab 17은 스피커의 설치 위치나 방향에 관계 없이 최상의 명품 사운드를 구현하는 무선 스피커입니다. 견고하고 입체적인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집안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는 제품이죠. 특히 스피커 커버가 마치 얼음이 깨진 모양처럼 독특한데 그래서인지 이름도 ‘브로큰 아이스’ 커버하고 합니다.



1. 영상을 압도하는 완벽한 파워를 가진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BeoLab 5

2.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보여주는 기하학적 디자인의 스피커. BeoLab 19

3. 벽에 걸어 둘 수 있을 만큼 슬림하면서 디테일한 사운드까지 선사하는 스피커. BeoLab 10



제트기 엔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BeoLab 19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파워풀한 임팩트 베이스가 결합된 무선 스피커 입니다. 놀라운 베이스의 정교함으로 시네마 체험의 깊이와 분위기를 한층 돋우어 줍니다. 또한,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모습과 색조를 보여주는 12개의 평면을 가진 독특한 디자인이 스피커의 강력한 파워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BeoLab 19는 설치 위치에 상관 없이 포지션 스위치를 돌리기만 하면 실내 전체에 음파를 고르게 분산시킬 수 있어요. 차원이 다른 저음역의 깊이와 파워로 집에서도 진짜 극장과 같은 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떤 각도에서 바라보아도 아름다운 스탠드형 스피커. BeoPlay A9.

심플한 디자인의 BeoPlay A9은 코너나 방안 어디든 세워둘 수 있고, 벽면에 걸어둘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지 볼드하고 아름답도록 완벽한 원을 그리는 BeoPlay A9으로 아름다운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장마철은 흐린 하늘, 답답하다고 느낄 정도로 높은 습도 때문에 사소한 일에도 크게 불쾌감을 느끼기 쉬워요. 그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과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영화 속 사운드트랙과 함께 말이에요. 



 순번

노래 제목

영화 제목

 앨범 이미지

1

Singing in the Rain

사랑은 비를 타고 


 

 La Valse D'Amelie

 아멜리에

 


 My Favorite Things

사운드 오브 뮤직 

 


4

Debussy : Clair De Lune 

어톤먼트 

 


5

 Under the Sea

인어공주 


 



듣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는 뱅앤올룹슨의 명품 스피커로 일단 한 번 들어보세요. 귀가 이런 소리에 맛 들리면 앞으로 다른 스피커는 듣지도 못할지도 모르지만요!




BANG & OLUFSEN / EAST 4F / 02-6905-389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