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Food] 고메이494의 테이스티 차트!

본문



무거운 여름, 땀과의 전쟁을 선포하며 맛집을 찾아 다니셨나요?

이젠 다양한 식재료와 전국 각지의 맛집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한 미각 도시, 고메이494로 발걸음을 돌려주세요!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맛있는 음식이 가득하답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고메이494에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어떤 음식이세요? 오늘은 지난 6월 고메이494에서 가장 사랑 받은 베스트메뉴와 그리고 7월에 가장 기대되는 메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메뉴일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1. 6월, Gourmet494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베스트 메뉴!


(1) [Korean] 속초 코다리냉면 / 코다리냉면+만두세트

매콤, 달콤한 속초 코다리 냉면과 만두세트입니다. 계절에 관계없이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는 메뉴이지만 특히 여름에는 그 인기가 더욱 하늘을 찌르지요. 매콤하고 고소하게 버무린 코다리와 냉면을 드시고 속이 꽉 차있는 뜨끈한 만두를 한입 베어 물면 여름 보양식이 따로 없을 정도랍니다!


(2) [CHINESE] 청 / 탕수육+자장면 콤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중식요리를 선보이는 ‘청’에서 정통 중식의 맛을 느껴보세요. 대중들이 즐겨 먹는 자장면과 탕수육 콤보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지요. 아삭한 양파가 가득 들어 있는 자장면, 새콤달콤한 소스와 육즙이 가득한 돼지고기의 탕수육! 오늘 저녁은 중식요리를 먹어야 할 것 같아요!


(3) [JAPANESE] 미즈호by스시마츠모토 / 회덮밥

사실 회덮밥은 여름에 살짝 기피하게 되는 음식이지만 매일 아침 들어와 손질하는 신선한 흰살 생선과 연어, 날치알, 각종야채들은 믿을 수 있고 안심이 되어 찾게 되지요. 여기에 직접 만들어 숙성시킨 수제 초고추장과 참기름을 넣어 슥슥 비벼 한입 떠 넣으면…? 생각만해도 군침이 돌지 않나요?

다른 반찬 필요 없이 회덮밥 하나면 배가 든든해져 많이 찾으시는 메뉴입니다. 


(4) [WESTERN] 브루클린 더 버거조인트 / 브루클릭웍스

수제 버거 좋아하시나요?

두툼한 패티와 신선한 야채와 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프리미엄 햄버거인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도 순위에 올랐습니다. 미국 정통의 수제 햄버거의 매력에 폭 빠진다면 헤어나오지 못할걸요?^^


(5) [BRUNCH] 카페 마마스 / 리코타 치즈 샐러드 

이 메뉴를 절대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여성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카페 마마스의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365일 인기 메뉴이지요. 새콤하고 진한 치즈가 입안에서 풍미작렬! 거기에 따뜻한 빵과 야채를 올려 함께 먹으면 여름 더위쯤이야 거뜬히 날려버릴 것만 같아요. 


(6) [DESSERT] 츄로101 / 레알스페니시 츄러스 시나몬

고메이494에서는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한 곳으로 유명하기도 하죠?

정통 스페니쉬 츄러스를 맛볼 수 있는 츄로 101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메뉴인 시나몬 츄러스가 순위에 올랐습니다. 달콤한 초코 디핑소스를 듬뿍 찍어먹는다면 다른 디저트와 비교할 수 없는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직접 만들어 드리니 보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지금까지 6월 고메이494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 메뉴를 보았는데요. 여러분들께서는 이 중 어떤 메뉴를 많이 찾으셨나요? 에디터는 속초 코다리 냉면을 정말 자주 먹은 것 같아요. 아마 올 여름 내내 즐겨 찾을지도요! ;) 그렇다면 7월에 가장 기대되는 메뉴가 무엇이 있을지 살펴볼까요?



2. 7월, Gourmet494에서 가장 기대되는 메뉴는?


(1) 미즈호by스시마츠모토 / 물회

새콤달콤한 특제소스에 한치와 흰살생선이 듬뿍 들어간 스시마츠모토의 여름 신메뉴인 물회입니다. 숟가락에 회 한 점을 올려 얼음이 동동 떠있는 국물과 함께 떠먹으면 더위를 싹 잊게 해줄 것만 같아요!


(2) 니시키 / 쟁반소바

지난 주, 소개해드렸던 메뉴인 니시키의 쟁반소바입니다. 뒷맛이 깔끔한 소바육수에 유부와 각종 야채들이 어우러져 한층 업그레이드 된 냉소바이지요.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갈증나지 않는 시원한 맛 때문일까요? 더운 여름철에 유독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3) 오세요 / 도가니탕

이열치열! 덥다고 차가운 음식만 드신다면 쉽게 탈이 나기 마련이죠. 때론 차가워진 배를 달래준따뜻한 음식도 필요합니다. 소 한마리에 2키로 정도 나오는 부위인 도가니로 만든 도가니탕으로 여름 보양식을 즐겨주세요. 곧 초복도 다가오니까요^^ 오세요의 도가니탕은 벽제갈비 한우의 고급브랜딩으로 차별화된 여름 특별 보양식을 선사한답니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4) 타르틴 / 피칸파이쉐이크

이태원의 디저트 맛집, 타르틴에서 선보이는 쉐이크입니다. 타르틴의 아이코닉한 메뉴인 피칸파이를 통째로 갈아 고소한 맛을 자아내며 그 위에 파이가 큼직하게 한조각 턱하니 시크하게 장식되어 있어 더욱 깊은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식사대용으로도 좋을 만큼 양도 푸짐하답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입맛이 살아 있는 이유! 바로 이런 맛있는 음식 덕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소 지치고 힘이 빠지는 무더운 여름 날씨지만 고메이494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고 즐겁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Gourmet494 / West B1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