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Movie] 하늘에서 명품이 내린다면?

본문

 

 

 프랑스 액세서리 브랜드 로저 비비에가 갤러리아 EAST 단독 부티크를 오픈해 국내에 첫 선을 보입니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브랜드인 로저 비비에 이지만 엘리자베스 여왕의 구두를 직접 제작하기도 했으며 전 세계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명품 중의 명품이지요.
 
로저 비비에는 1950년대 최초의 스틸레토 힐을 탄생시킨 인물로도 유명한 디자이너 로저 비비에의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로서 최고의 명성을 얻은 전설적인 슈즈 디자이너이자 크리스찬 디올의 디자이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브루노 프리소니는 비비에가 남긴 예술적 유산과 가치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창조적이노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였는데요. 슈즈를 넘어서 백과 액세서리 라인으로 디자인 영역을 넓혀 매 시즌 브랜드만의 독특한 스토리에 새로운 장을 더하고 있습니다.

파리지앵의 독특함을 기반으로 세련되고 럭셔리하며 우아함을 선사하는 로저 비비에.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우아하고 아름다운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줄 그 매혹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을 이제 갤러리아 명품관 EAST 2층에서 만나보세요!

 

 

* 파리에서 날아온 명품 브랜드 <로저 비비에>가 하늘에서 내린다면?

 

파리에서부터 날아온 로저 비비에가 갤러리아 명품관까지 아름답게 도착했습니다.
마치 애니메이션 한 편을 보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이번 영상은 로저 비비에와 갤러리아가 특별히 제작한 영상인데요. 하늘에서 백과 슈즈 등의 액세서리를 매달고 있는 풍선이 하나씩 내려와 경복궁과 남산타워를 알록달록 아름답게 물들이며 갤러리아에 정착하지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로저 비비에X갤러리아의 매력적인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로저 비비에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로저 비비에 페이스북에 방문하세요! 더 많은 제품과 브랜드룩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후기 매장 취재 포스팅 소식도 들려드릴께요!

https://www.facebook.com/rogervivier?fref=ts 

TIP : BGM도 함께 들어주며 감상해보세요! 동화 속에 온 듯, 혹은 게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걸요? 정말,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다니까요^^


 

Roger Vivier / East 2F / 02.6905.337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