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Assouline] 이런 휴가 어때요?

본문

 

 

 꼭 어딘가로 떠나야 한다는 여름 휴가 말고 이런 휴가는 어떠세요? 무더위를 완벽히 차단한 시원한 공간 속에서 조용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스파클링이 가득한 청량한 샴페인을 마시며 해외 곳곳을 손쉽게 여행할 수 있는 아트북 한 권을 여유롭게 감상하는 그런 휴가요. 모름지기 푹 쉬는 것이 좋은 휴가다. 라고 말하는 분들에겐 아마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이 눈과 귀에 쏙쏙 들어오실 거에요. 지금 애술린 부티끄 준비되어 있는 여름 휴양지와 그에 맞는 음식과 칵테일 등을 소개하는 아트 북을 만나보세요. 하나의 예술품을 탐하며 보내는 스페셜 섬머 베케이션을 공개합니다!

 

*애술린 부티끄는?

 애술린 부티끄는 복합 문화 공간 형태를 갖춘 곳으로서 애술린에서 발행된 각종 문화 서적들의 전시와 판매가 이루어지며 샴페인 바가 한데 어우러진 곳을 말합니다. 백화점 내 매장으로 최초로 선보이게 된 곳인 갤러리아 애술린 부티끄는 명품관 EAST 3층에 위치하고 있지요.

 애술린이 만든 책의 가치는 ‘샤넬 북’은 샤넬백보다 이쁘고, ‘까르띠에 북’은 까르띠에 쥬얼리보다 탐나는 말로 함축될 수 있을 만큼 아트 북은 그만큼 탐하고 싶은 책이지요. 활자보단 비주얼에 비중을 크게 두고 있어 책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쉽게 빠져들 수 있답니다.

 

 현재 이 곳에는 여름 휴양지 시즈널에 맞추어 그에 따른 콘셉에 맞는 아트 북을 메인으로 브랜드나 각종 패션, 문화의 아트 북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술린 부티끄에서 제안하는 아트 북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세요!
해외에서 각광 받고 있는 유명한 휴양지를 소개하는 아트 북과 맛있는 음식, 형형색색의 칵테일 레시피가 공개되어 있는 아트 북 등을 감상하며 품격 있는 휴식을 즐겨보세요. 애술린에서 추천하는 아트 북을 소개합니다.

 


<TRAVEL>
1. HAMPTONS

즐거움이 가득한 도시! 판타스틱 미국으로 떠나보아요!
20-30대 여성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봤을 법한 미드 <가십걸>과 <섹스앤더시티>에서 주인공들이 휴가로 떠나는 곳인 햄튼은 예쁜 저택과 유명 인사들의 별장이 모여있는 미국 버지니아 주 동부에 있는 아름다운 해변 도시입니다. 미국인들이 가장 동경하는 최고의 주말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그 곳의 다양한 매력을 책 속에 담았습니다.

 

2. BEVERLY HILLS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최고의 주택단지, 베버리힐즈는 많은 톱 할리우드 배우들의 자택이 있는 마을입니다. 유명 호텔과 대형 백화점들이 위치해 있으며 고급 상점과 식당이 많기로 유명하지요. 여유가 느껴지는 화려한 마을, 베버리힐즈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 American Hotel Stories

 미국 전역의 호텔을 전부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또 어디 있을까요? 미국의 대도시에 위치한 호텔부터 작은 마을의 호텔까지 다양한 타입의 호텔을 만나볼 수 있는 아트 북을 추천해드립니다. 혹시 미국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아주 큰 도움이 될 수도요. 그 호텔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사진들로 즐거운 마음을 더욱 설레이게 만들어 주니까요.

 

4. JEAN-MICHEL BERTS

 애술린 부티끄를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낭만의 도시, 파리로 초대할게요.

 

 여행작가들이 사랑하는 포토그래퍼, 쟝 미셸 베르츠(JEAN-MICHEL BERTS)가 촬영한 이미지 북으로 오직 빛을 사용하여 촬영한 흑백 사진의 질감을 아주 매력적으로 표현해 낸 작품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는 런던, 뉴욕, 도쿄, 베니스, 이스탄불 등 세계적인 도시를 촬영하는데요. 낭만이 가득한 도시, 파리도 빠질 수 없지요^^ 운명을 만날 법한 로맨틱함을 품고 있는 파리의 대표적인 장소를 비롯해 구석구석 파리의 모든 것을 보여드립니다.

 


<Food&DRINK>
1. CUSINE&CRAVINGS OF THE STARS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기는 휴가는 어떠세요? 맛집을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사람들에게 시달리면서 급하게 먹어야 한다면 진정 즐겁게 즐길 수 없을 테죠. 책을 통해 눈으로 한번 즐기고 레시피를 익힌 후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요리를 만들어 먹는다면 그 곳이 그야말로 지상의 낙원이 아닐까 싶어요.

 

2. SIMPLY ITALIAN

 가장 탐하고 싶었던, 아니 탐해야만 했던 ‘심플 이탈리안’은 우리에게 친숙한 요리인 이탈리안 음식을 소개함과 더불어 마찬가지로 레시피도 공개되어 있습니다. 이 책이 더욱 스페셜 했던 이유는 달력처럼 세워둘 수 있어 주방에서의 인테리어 소품 겸, 요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레시피로 감초 역할을 하지요. 보는 사람들 누구든 빠져들어 취재가 끝난 에디터도 한참을 보았다던 후문이 들려오는 그런 전설(?)의 책이랄까요!(^^;)

 

3. COCKTAILS

 이건 정말 소장가치 만점, 유용한 책이에요!
애술린이 특별하게 생각하는 자식(?)같은 아트 북, 모든 칵테일을 소개하는 ‘COCKTAILS’은 애술린 자체에서 직접 개발한 레시피가 공유되어 있으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칵테일들을 볼 수 있어요. 레시피를 익힌 후, 친구들과의 홈파티에서 실력을 발휘한다면 그 날의 주인공은 당신의 것이 될지도 모를걸요? ;) 입에 착 감기는 칵테일을 선사한 너를 위해, Cheers!

 

 사람이 많은 북적이는 곳을 피하고 싶은 분들, 여름 휴가를 여유로움을 느끼며 힐링하고 싶은 분들은 애술린 부티크를 찾아주세요. 그 곳에서는 아름다운 음악과 사진, 톡쏘는 샴페인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혹시 여행을 계획하셨더라도 애술린은 언제나 열려 있으니 떠나기 전과 후, 언제든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미리 여행지를 만나보거나 혹은 다녀온 후 다시 한번 보며 회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니까요. 더욱 흥미로운 여름휴가를 보내는 방법, 그 안엔 애술린 부티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ssouline / East 3F / 02.3449.442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