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해변의 여신으로 거듭나세요

본문

 

 

 이제 본격적으로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이 찾아왔습니다. 이렇게 더위가 계속 될수록 시원한 물 속에 퐁당 빠져 더위를 식히고 싶은 마음, 가득 하시지요? 시원하게 몰아치는 해변가의 파도와 새하얀 백사장에서의 선탠, 워터파크에서의 유수풀과 각종 놀이기구 등 여름에는 ‘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들이 있습니다. 이런 시원한 여행지로 떠나기 전에는 필수로 준비해야 할 아이템이 있습니다. 다들 이미 눈치 채셨겠지요?
트렌디한 비치웨어의 모든 것, 지금 공개할게요!

 

 지금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서는 비치웨어의 모든 아이템을 엿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운영 중인데요. 스윔웨어부터 올 여름 대세 아이템인 래쉬가드, 플립플랍 등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멀리서 보아도 눈에 띄는 아이템들이 가득하지요?

 

 팝업스토어의 깨알 같은 재미는 바로 이런 디스플레이 때문인 것 같아요. 마치 해외의 유명 휴양지에서 탄탄하게 설치된 해먹 위에 누워 야자수 나뭇잎으로 부채질 하며 시원한 코코넛 주스를 한잔 마시는 상상을 하게 만드는 디스플레이는 기분을 벌써 들뜨고 설레게끔 만들죠.

 


▶ 잘 고른 비치웨어 하나,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다!

 비치웨어의 핵심인 스윔웨어! 형형색색의 귀엽고 다양한 패턴의 스윔웨어 아이템이 팝업스토어 매장에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SIYU, PRET-A-SURT 브랜드의 아이템들로 모두 갤러리아에서 직매입한 브랜드랍니다. 국내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브랜드다 보니, 유니크함은 물론 희소성 있어 남들과 다른 매력의 스윔웨어 패션을 선보일 수 있지요.

 

 1. SIYU 파스텔톤의 나뭇잎 패턴이 그려져 있어 산뜻한 감성을 지닌 홀터넥 비키니. 가슴이 다소 빈약한 체형이라면 추천!
2. PRET-A-SURT 몸에 비해 통통한 하체가 고민이라면 레드 스트링으로 포인트를 준 깅엄 체크 패턴의 비키니는 어떨까요?
3. SIYU 화이트&블랙 컬러로 심플함을 강조한 페미닌한 원피스 수영복. 복부에 콤플렉스를 눈속이듯 감추어 줄 유용한 스윔웨어 아이템!
4. SIYU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한 분들이라면 플라워 패턴의 튜브탑 원피스 수영복으로 아찔하게 연출하여 보세요!

 


▶ 보일 듯, 말 듯, 2014 올해의 핫 서머템!

 서양의 문화생활이 국내에 많은 영향을 끼치며 최근에는 ‘서핑’이 서머 스포츠로 각광 받고 있는데요. 이 수상 레포츠를 즐길 때 애용하는 ‘래시가드(Rash Guard)’는 요즘 스윔웨어보다 더욱 인기를 끄는 아이템입니다. 래시가드는 스판덱스와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등의 소재로 긴소매와 반소매와 같은 티셔츠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 스포츠웨어인데요. 일반 수영복에 비해 물 안팎에서 실용적이며 자외선 차단기능은 물론 스타일리시하다는 장점까지 있지요. 여름에도 하얀 피부를 갖고 싶은 분들은 래시가드가 정말 필수품이겠네요! (에디터도 작년에 구매해본 결과 정말 유용하게 여름 내내 즐겨 입었답니다^^)

 

 1. PRET-A-SURT 네이비와 레드 컬러의 배색으로 팔 라인에는 도트무늬로 포인트를 준 긴팔 래시가드. 집업 형태로 되어 있어 입고 벗기에 용이하다.
2. PRET-A-SURT 내추럴 시크한 PRET-A-SURT의 반팔 래시가드.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 PRET-A-SURT 도트 패턴으로 집업 형태이며 안감을 에스닉한 블루 플라워 패턴으로 포인트를주어 우아함까지 갖춘 반전 매력의 슬리브리스 래시가드. 글래머러스한 체형을 가진 분들께 완전 강추!

 


▶ 개성 넘치는 비치웨어 스타일링을 연출하자!

 수영복만 입기에 다소 부담스럽거나 체형에 관해 콤플렉스가 있는 분들께서는 여러 종류의 비치웨어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여 보디라인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로 연출해보세요. 스윔팬츠에 슬리브리스를 더하면 캐주얼함을, 루즈핏한 원피스를 더하면 여성스러움을, 홀터넥 드레스를 더하면 섹시한 건강미를 나타낼 수 있지요.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을 더 선호하시나요?

 

1) 스윔팬츠

 1. PRET-A-SURT 깅엄체크 쇼트팬츠 수영복. 가장 무난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남성 반바지가에도 비슷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있다면 커플 비치웨어로 연출해도 손색없다.
2. SIYU 귀여운 도트 패턴의 청량감 넘치는 마이크로 쇼트팬츠. 래시가드와 매치해주면 패셔너블한서머 비치룩 올킬!
3. PRET-A-SURT 허벅지의 도톰한 살이 신경쓰여 랩 스커트를 꼭 입어야겠다면 앙증맞은 도트무늬 랩 스커트를 선택하여 보자! 비치웨어가 아닌 미니스커트로 착각 할 지도.

 

2) 비치웨어(튜닉,원피스,리넨팬츠)

 1. LOLA 마름모 쉐입의 오렌지 컬러 튜닉. 물놀이 후 잠시 휴식기간에 체온을 유지해 줄 유용한 아이템
2. LOLA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인 블루 원피스. 네크라인, 팔에 구슬 장식이 돋보이며 일상생활에서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구겨져도 그만의 매력이 있다는 것이 큰 장점!
3. LOLA 스트라이프 패턴은 여기서도 계속된다! 싱그러운 바닷가에 마린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원피스. 화이트 웨지힐과 매치하는 것은 어떨까요?
4. SIYU 수영복과 같은 소재로 입고 물에 들어가도 젖을 걱정 전혀 하지 않아도 되는 튜닉 미니원피스. 
5. LOLA 헐리웃 스타들의 파파라치 속 비치룩을 보면 비키니 톱에 흘러내리듯 착용한 리넨팬츠가 그렇게도 멋스러워 보일 수가 없더라고요. 로라에서 발견한 화사한 핑크 컬러의 팬츠를 보고 이렇게 외쳤답니다. ‘유레카!’

 


▶ 플립플랍, 아직도 없으세요? 착한 플립플랍 구경하고 가세요!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플립플랍은 편안하게 즐겨 신을 수 있는 슈즈로 여름에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페디큐어를 하고 나서나 해변가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제품이지요.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내 발을 춤추게 하며 착한 가격과 아마존 열대 우림 보존 사업에 힘쓰고 있는 그야말로 스마트한 브랜드 ‘하바이아나스’의 플립플랍, 지금 바로 Get해주세요!

 

 

 누구보다 멋스러운 비치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탄력 있는 몸매도 한 몫 하지요.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운동이 가장 중요한데요. 올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멋진 보디라인을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자신의 체형과 맞는 스윔웨어와 비치웨어를 통해 올 여름 자신 있는 비치룩을 보여주세요!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은 모두 다 ‘내 것!’이 될지도 모를걸요?
갤러리아의 비치웨어 팝업스토어에서 당신을 ‘해변의 여신’으로 만들어 드릴게요!

 

BEACH POP-UP / West 3F / 02.3449.450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