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중독된 아이템, 스트라이프.

본문

 

 

 사계절 내내 어떤 유행도 타지 않아 해마다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며 남녀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지요. 어느 누구나 한 벌쯤은 갖고 있으며 365일 매일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아 이미 우리는 스트라이프 아이템에 중독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길을 걷다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만나더라도 전혀 어색하지 않는 것은 연출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 아닐까 싶어요. 때론 섹시하고 사랑스러우며 록시크 무드도 갖춘 각양각색의 매력덩어리,  스트라이프 아이템. 그러니 어찌 중독되지 않을 수 있겠어요?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의 스트라이프, 그 매력에 다시 한번 더 빠져볼까요?


<Basic>

 가장 베이식한 아이템 먼저 살펴볼게요. 단조로운 선에 흠뻑 빠져들 것만 같은 <Stripe by N>의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들입니다. 7부와 반팔 두 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플라워 패턴이 가미되어 중성적인 느낌의 스트라이프를 여성스럽고 큐트한 이미지로 풀어내었습니다. 반팔티셔츠는 남녀공용으로 출시되어 커플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깔끔한 화이트 팬츠와 매치한다면 마린룩으로 연출하기 좋겠네요.

 
* Stripe by N은?
- 브랜드 명에서도 알 수 있듯 스트라이프 패턴을 이용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며 뉴욕을 베이스로 한 한국인 디자이너 이나영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뉴욕에 이어 한국에서도 패션피플 사이에서는 꽤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마린룩의 정점을 찍어줄 시원한 블루 컬러의 쇼트팬츠와 클라라의 시구 패션인 스트라이프 레깅스 못지 않은 Jean도 만나보세요. 팬츠를 스트라이프 패턴의 아이템으로 선택했다면 아래 위 같은 패턴의 아이템은 피해주시고 화이트, 블랙컬러와 같은 모노톤의 아이템과 매치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여기에 티 스트랩 샌들을 매치하면 정말 완벽한 서머룩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_*

 

<Trendy>

 단정해 보이는 비즈니스를 위한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원하신다면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시어서커 아이템이 정답입니다. 코튼과 리넨 혼방 소재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겨 입을 수 있고 디자인 또한 뒤처지지 않아 깔끔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시어서커 아이템은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직장인들이나 클래식한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제격이지요.

 

<Unique>

 [출처 : 갤러리아 매거진]

색의 조합, 선의 간격에 따라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스트라이프는 이번 시즌 에스닉한 무드의 트라이벌룩의 인기와 더불어 아티스틱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선보였습니다. 아프리카의 초원이 떠오를 법한 파워풀하고 에스닉한 프린트의 트라이벌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 CEDRIC CHARLIER by G.STREET494 선명한 레드 컬러 붓자국 프린트가 감각적인 실크 톱. 럭셔리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선호한다면 세드릭 찰리어를 선택하자.
2. A.L.C 잉크가 물에 번진 듯한 줄무늬가 인상적인 미니드레스. 신체에 따른 기장의 차이가 있으니 다소 짧은 감이 있다면 쇼트 팬츠와 매치하여도 좋다.
3. AQUILANO RIMONDI 보디 라인을 관능적으로 드러내는 하이 웨이스트 펜슬 스커트. 수박 줄무늬를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재미있다.
4. PIERRE HARDY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의 앵클 스트랩 웨지힐.
5. ALEXANDER McQUEEN 손으로 그려 넣은 듯 불규칙한 줄무늬를 가미한 클러치 백. 백도 들고다니기 무더운 여름에 간편하게 들기 좋은 완전 강추 아이템!
6. MARC BY MARC JACOBS 다양한 굵기의 줄무늬로 기하학적인 패턴을 완성한 스카프. 휴양지 맥시 드레스에 살짝 걸쳐만 주어도 패션이 배로 돋보일 것!
 

여러분의 옷장 속에는 몇 개의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들이 숨어 있나요? 같은 패턴 다른 컬러, 같은 컬러 다른 패턴… 미묘한 차이지만 왠지 달라 보이는 이유 때문에 같은 아이템을 여러 개 구매하셨는지는 않으신지요. 베이식한 아이템도 스타일링만 다르게 한다면 365일 입어도 질리지 않지만 조금 다른 변화를 주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몇 가지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선택하여 주세요. 더욱 사랑에 빠질지도 모를 거에요.

 

Fall in Love Stripe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