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이 것 없인 휴가 못보내!!

본문

 

 

 

여름 휴가 계획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시기인 6월입니다. 몸과 마음을 힐링할 장소는 정하셨나요? 푸른 바다, 녹음 진 자연 혹은 이국적인 정취가 묻어나는 해외 등 상황과 취향에 따라 목적지를 정하고 나면 이젠 여행 준비물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즐거운 고민만 남게 되지요. 이 즐거운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해드리기 위해 갤러리아가 준비해보았습니다.

남들과 다른 멋을 추구하는 개성 넘치는 패션피플들이 선택한 휴양지 패션 아이템!
휴가철 패션을 더욱 트렌디하게 나타내 줄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지금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1) 휴가철 더욱 집중적으로 케어 해야 할 피부 & 헤어를 위한 셀프 뷰티 제품

 

건강한 피부와 탄력 있는 몸매, 윤기 넘치는 머릿결은 휴양지에서도 계속되어야 합니다.
자칫 손상되기 쉬운 피부와 머릿결은 특히나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비키니를 착용한 보디라인을 아름답게 보여주려면 군살들은 저 멀리, 작별을 고해야 하지요. 휴가 떠나기 전, 셀프 케어 제품으로 꾸준한 관리와 더불어 휴양지에서도 지친 피부, 머릿결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세요.

1. LANCOME 3중 방어막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줄 자외선 차단제.
2. SK-Ⅱ 눈에 띄는 기미부터 보이지 않는 기미까지 케어해주는 세럼으로 기미 생성을 막아주세요.
3. Fresh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어 지친 피부에게 장미향 마스크 팩으로 휴식을 안겨주세요.
4. laura mercier 풍부한 컬러감과 발색력, 유리알 같은 광택감 있는 립글로스로 생기 넘치는 입술을 만들어 주세요.
5. L’OCCITANE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줄 아로마 향 마스크 리페어
6. bliss 비키니가 잘 어울리는 몸매를 위해 날씬하고 슬림하게 보디라인을 잡아줄 팻걸 식스팩으로 관리해주세요.

 

갤러리아몰 바로가기
1. LANCOME http://me2.do/5ybb8HRL
2. SK-II http://me2.do/x9664FU5
3. Fresh http://me2.do/59ppWVMf
4. laura mercier http://me2.do/5QnnHdNt
5. L'OCCITANE http://me2.do/5CffXff0
6. bliss http://me2.do/xHuuwuGu

 

 

2) 산뜻한 컬러와 프린트로 시선을 사로 잡는 비치 룩

① Cloth

화려하고 이국적인 패턴의 아이템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비치룩을 완성하세요.
비치룩은 푸른 해변가뿐만 아니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나 칵테일 바 등 여러 장소에 활용해야 하는 기회가 많으니 각별히 신경 써야 하지요. 옷장 속 한철 지난 티셔츠나 원피스로 소중한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은 금물! 편안하지만 여성미를 강조한 아이템으로 매력을 발산해보세요!

1. MSGM 독특한 플라워 패턴, A라인의 풍성한 펀칭 원피스. 메탈릭한 실버컬러의 샌들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소녀로 거듭 날 것!
2. MSGM 야자수 프린트의 크롭트 셔츠. 셔츠 밑단 리본 매듭이 포인트로 원피스와 매치하여도 잘 어울려요.
3. MSGM 홀치기 염색으로 내추럴한 멋의 원피스. 무척 시원해 보이지요?
4. SUNDRY ‘to the SEA’ 문구가 시선을 사로 잡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티셔츠
5. J BRAND 밑단의 올 풀림과 자연스러운 워싱이 멋스러운 데님 쇼츠
6. MSGM 엘레강스한 플라워 패턴에 마음이 사로잡히고 말 거에요. 휴양지에서 빠지면 아쉬운 튜브 톱 드레스. 

 

② Swimwear

올 여름엔 놓치지 않을 거에요! 비치룩의 매력을 배가시켜 줄 아이템, Swimwear
디자인이 맘에 들거나 혹은 트렌드만을 쫓아 보기에만 좋은 스윔웨어를 선택해 난감한 적, 있으시지요? 가슴 아프겠지만 지금 거울 앞으로 가서 자신의 체형을 객관적으로 판단한 후 그에 맞는 스윔웨어를 꼼꼼하게 체크하여 선택하세요! 자신에게 꼭 맞는 스윔웨어는 트릭효과로 지금껏 만나지 못했던 나의 스타일리시한 비치룩을 만나볼 수 있을 거에요.

1&2. PRINCESSE TAMTAM(비키니) / LA PERLA(랩 스커트) 하체 통통족을 위한 심플한 비키니 + 랩 스커트. 골반의 큰 리본이 포인트. 
3. PRET-A-SURF(래시가드)/바텀(비키니) 짧은 다리가 고민이라면 끈으로 묶는 하이레그 비키니가 제격입니다. 다리 옆 선이 깊게 파여 섹시함은 덤! 래시가드와 매치하니 서핑룩이 따로 없네요.
4. PRET-A-SURF 큰 가슴으로 상체가 발달한 체형이라면 레드 스트링으로 포인트를 준 깅엄체크 패턴의 비키니를 선택하세요.
5. LA PERLA 굴곡 없는 일자형 바디라인을 지닌 여성이라면 라펠라의 와이어 원피스 스윔웨어를 Pick하세요. 착시효과로 허리라인이 잘록하고 글래머러스하게 보일 거에요.
6. Siyu 큰 가슴과 볼록 나온 아랫배가 걱정인 체형에는 가슴과 아랫배를 커버해 줄 패턴 원피스 수영복이나 하이웨스트 브리프의 비키니를 선택하세요. 그렇다고 너무 화려한 패턴과 컬러는 No.

 


3) 시선을 사로 잡을 트렌디한 패션 소품

남들과 다른 휴양지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패션 소품의 선택 또한 신중하게 할 것! 때와 장소에 어울리는 패션 소품을 매치하여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아 주세요. 개성 만점, 각양 각색 매력을 갖춘 패션 소품을 공개합니다.

 

① Bag

1. Dot-Drops 대세녀 박수진의 인스타그램 속 캐리어가 궁금하다면? 소중한 여행 준비물을 담아 줄 나만의 커스텀 캐리어 닷-드랍스.
2. DOLCE & GABBANA 나만의 시크릿 아이템이 있다면 파우치 속에 쏘옥! 화려한 프린트의 파우치가 더해진 PVC 소재 쇼퍼백.
3. CHARLOTTE OLYMPIA 세일러 복을 입은 핀 업 걸을 수놓은 스웨이드 소재 클러치 백. 물은 싫으니 피해주세요.

 


② Shoes (Sandal)

1. GIUSEPPE ZANOTTI 새하얀 백사장에서 빛을 발할 디테일을 지닌 슈즈. 골드 컬러 닻과 실버 체인이 고급스러운 통 샌들은 그야말로 퍼펙트!
2. HAVAIANAS 어른이 되어서도 디즈니 사의 캐릭터는 질리지 않지요. 데이지와 도날드의 모습을 프린트한 플립플롭
3. HUNTER 물 속에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놓치지 마세요. 바다 속 용왕님도 놀랄 헌터의 아쿠아 슈즈.

4. SEE BY CHLOE 네온 컬러의 발목 스트랩이 팝한 느낌을 주는 샌들. 발목에 액세서리가 따로 필요 없겠는걸요?

 


③ Sunglass & Accessary

1. PIERRE by PAPYRUS 프레임과 렌즈의 산뜻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의 개념으로도 휴양지 필수 아이템입니다.
2. MAX PITTION by PAPYRUS 40년간 잠들어 있던 프랑스 아이웨어 ‘맥스 피티온’이 일어나다! 존 메이어와 맥스 피티온의 콜라보 아이템인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 (완소 아이템이죠? 찜콩!)
3. MM6 감각적인 스타일에 종점을 찍고 싶다면 헐렁한 스타일의 뱅글도 준비할 것!

 

유일하게 과감해 질 수 있는 때가 딱 한번 있다면 그건 바로 ‘여름 휴가 기간’이 아닐까 싶어요. 잠시의 일탈도 용서할 수 있는 이 기간에는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며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 하여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생활을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 동안 고생 많았다! OO아!’라고 소리 치며 내 자신에게 큰 박수도 쳐주시고요.
다가오는 여름 휴가, 알차게 보내세요. ^^


 

휴양지 아이템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