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Award] 그녀의 뷰티 아이템, 이 것이 궁금하다!

본문

 

 

맑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성분들에게 물어볼게요.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아이나 립 메이크업이라고 답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깨끗한 피부’ 아닐까 해요. 피부가 칙칙해 보인다면 현란한 테크닉이나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무장하더라도 지저분해 보이기 십상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TV 속 연예인처럼 한 듯 안 한 듯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이 결코 쉽지만은 않은 일이죠.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또 바르기를 수십 번 해도 결국 답답해 보일 만큼 남겨진 두꺼워진 피부 결 때문에 속상했던 경험 다들 있으실 거에요. 무더운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로 빛날 수 있는 산뜻한 메이크업 시크릿! 갤러리아에서 준비해보았어요.

 

이 것이 궁금하다! 갤러리아 명품관 고객들이 선정한  뷰티아이템 BEST 3 

여러분의 도도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엄선한 아이템별 <갤러리아 뷰티 어워즈> Best 3를 소개해드립니다! 갤러리아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분들께서 선정해 주신 제품으로 가장 많은 판매율의 아이템으로 구성해보았는데요, 이 중 여러분들께서 사용하시는 제품이 있으시다면 어떠한 제품이 있으신가요?

 

1) FACE MASKS

 연예인처럼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는 베이스부터 잘 다져주어야 촉촉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꼼꼼하게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만들어 줄 마스크 팩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세요. 하루 종일 자외선과 씨름하느라 고생했던 피부에게 영양공급을 해주며 휴식 시간을 주는 것이죠. 꾸준한 홈 케어는 별 다른 시술 없이도 시간을 거스른 듯 동안 피부로 만들어 준답니다. 마치 전지현, 임수정과 같은 동안 피부 아이콘들처럼 말이죠. 

1.FRESH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0ml)
장미 꽃잎을 으깨어 우려낸 제품으로 로즈 오일과 로즈 플라워 워터가 피부에 흡수되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수분마스크. 은은한 장미향의 마음까지 릴렉스 시켜주는 효과는 덤으로!

2.CHANTECAILLE 디톡스 클레이 마스크 (50ml)
도자기 점토를 함유하여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모공을 조여주며 맑은 피부톤으로 향상시켜주는 피부정화 마스크. 피지조절 및 블랙헤드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클레이 마스크는 뷰티 전문가들이 손꼽는 최고의 마스크 팩 제품.

3.LANCOME 제니피끄 세컨드 스킨 마스크 (6장)
피부 속 숨겨져 있는 젊음의 단백질을 활성화 시켜주며 제니피끄 액티베이터 1병의 효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고농축 마스크.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주 2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SUNSCREEN

 따사로운 태양이 좋을지라도 자외선만큼은 꼭 피해야 한다는 점, 다들 알고 계시겠죠? 365일 매일매일 발라주어야 하는 선 케어 제품은 무엇보다 까다롭게 선택해야 합니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릴 수 있는 텍스처인지, 피부를 더욱 투명하게 표현해주는지,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외선을 잘 차단할 수 있는지를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점점 더 후끈해질 여름, 자외선을 방어해줄 수 있는 아이템은 준비하셨나요?

1.LANCOME UV 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 SPF 50/PA+++ (50ml)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며 3중 방어막으로 자외선과 공기 중의 먼지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줍니다.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인증 받은 랑콤의 자외선 차단제.

2.ESTEE LAUDER 사이버화이트 HD UV베이스 SPF 50/PA+++ (30ml)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의 칙칙함과 잡티를 커버해줄 수 있는 보호막과 피부 수분막 강화,
 주름개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동시에 하는 멀티 베이스 제품

3.KIEHL’S 울트라 UV 디펜스 SPF50/PA+++ (60ml)
 인공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촉촉한 워터베이스 자외선 차단제.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고 산뜻하고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3) FOUNDATION

 매끈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스킨케어 화룡점정 아이템은 바로 파운데이션이 아닐까요? 지속력과 커버력이 뛰어난 파운데이션은 자칫 잘못 사용하면 뭉치고 들뜨기 쉬운데요. 하지만 올바른 사용법과 내게 맞는 파운데이션을 제대로 초이스한다면 마치 내 피부처럼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법의 BB나 CC크림도 좋지만 한 듯, 안 한 듯 내추럴하면서도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줄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선 파운데이션만큼 중요한 아이템은 없을 거예요. 10cm 앞에서 보아도 결점 없이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파운데이션 Top3를 공개합니다.

1.ESTEE LAUDER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SPF10 (30ml)
더블웨어의 <10.15.0> 시크릿 넘버의 법칙! 10cm 가까이에서도 자신 있는 완벽한 커버력과 15시간 이후에도 변함 없는 뛰어난 지속력, 피부와 파운데이션 사이의 0cm의 공간이 없을 정도의 밀착력을 보여주는 파운데이션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유명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파운데이션 아이템. 

2.GIORGIO ARMANI 래스팅실크 UV 파운데이션 (30ml)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베스트 셀링 피팅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사용시 피부에 답답함을 느낀다면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이템이 제격!

3.SHU UEMURA 모공 파운데이션 SPF18/PA+++(30ml)
보기 싫은 모공을 말끔하게 가려주고 가벼운 밀착감으로 수분 넘치는 촉촉한 피부, 무결점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 뛰어난 커버력으로 빈틈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서머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무더운 여름에도 땀과 피지를 거뜬히 커버하고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입니다. 이제 무거운 메이크업은 벗어 던지고 트렌디한 메이크업으로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세요. 트렌드에 앞서는 여성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각 항목별 아이템을 이미 위시 리스트에 넣어두셨겠죠? 모든 제품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GALLERIA BEAUTY AWARD / WEST 1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