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패션피플을 설레이게 만든 디자이너 브랜드 <GREYHOUND>

본문

 

 

 GREYHOUND(그레이하운드)는 태국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80년대에 론칭 이후 현재 상당수의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선보인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브랜드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이면서도 고 퀄리티를 지닌 디자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그레이하운드를 찾는 패션 피플들의 발길이 분주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핫한 브랜드, 갤러리아가 놓치지 않을꺼예요 ^^
 ‘Basic With a Twist’라는 확고한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베이식 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디자인을 선보이는 모던한 감성의 그레이하운드의 팝업스토어를 소개해드릴께요.

 

 West 3층에 위치한 그레이하운드의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매장 모습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그레이하운드 팝업스토어에는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의 그레이하운드(GreyHound)와 아트와 그래픽 요소를 위트 있게 가미한 독특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의 그레이하운드 세컨드 라인인 플레이하운드(PLAYHOUND), 이렇게 두 개의 레이블이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레이하운드만의 매력 탐구, 시작해볼까요?


1. GREYHOUND

 이번 14 S/S 시즌에는 메인 패턴인 야자수 패턴을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팝업 스토어 오픈 당일에는 야자수 패턴의 클러치를 증정하는 행사도 펼쳐졌는데요. 기대 이상의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순식간에 품절되기도 하였답니다.

그레이하운드에서는 계절감을 고려하여 여름 의상에 걸맞게 가볍고 시원한 시폰, 실크, 면 등의 기능성 소재들을 활용하여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으니 취향에 따라 초이스하는 즐거움도 만나보세요..

 

 무엇을 의미하는 패턴일까요? 방긋 웃는 스마일 입모양? 바나나? 볼트? 상상에 따라 다양한 모양이 연상되는 패턴 플레이가 재미있는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와 쇼트팬츠입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거나 간절기에도 블랙 스타킹과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실용만점 아이템입니다

 

 화이트 컬러의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와 미니스커트 아이템입니다. 블랙컬러가 시크한 매력을 보여준다면 화이트 컬러는 조금 더 화사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죠.

 

 또한 독특한 디테일을 가진 아이템들이 있었는데요, 바로 점프수트와 하이웨스트 팬츠입니다. 점프수트는 가슴 라인의 러플 장식이 사랑스러워 보이면서도 배기팬츠 스타일로 시크한 매력까지 갖춘 유니크한 아이템이에요. 하이웨스트 팬츠는 양쪽 골반에 위치한 장식이 턱시도를 연상시키며 매니시한 매력이 돋보이는데요. 키가 크신 분들이 스틸레토 힐과 매치하신다면 더욱 멋스러워 보이겠네요.

 

 그레이하운드에는 시크한 아이템뿐만 아니라 깜찍발랄한 유쾌한 면 티셔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나나와 꽃을 활용하여 스마일 패턴을 표현한 티셔츠는 어느 브랜드에서도 볼 수 없었던 브랜드만의 개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 티셔츠이지만 그레이하운드의 티셔츠라면 더욱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거에요.

 

2. PLAYHOUND

 플레이하운드의 14’ S/S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프쿤스의 ‘Balloon Dog’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 컬렉션인 90년대의 실루엣을 적절하게 믹스하여 선보였는데요. 스포츠웨어와 파자마를 결합하여 후끈한 여름에도 입기 편안하며 활용하기 좋은 플레이하운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형식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스타일을 구사하는 플레이하운드의 아이템은 패턴이 매우 독특하고 신선합니다.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포인트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지만 한 벌로 매치해 두니 그 매력이 두 배로 느껴집니다.

 

 
플라워 패턴이 가득한 비주얼에 동그란 쉐입의 칼라가 90년대 복고풍 패션을 떠오르게 만드네요.
여기에 발목까지 올라오는 Race Socks와 메리제인 슈즈까지 더한다면 리얼 복고 패션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원피스와 같은 패턴으로 이루어진 멜빵 크롭탑과 테일러트 팬츠와 쇼트 팬츠 등의 위트 있는 아이템들도 만나보세요. 당신의 스타일을 180도 산뜻하게 바꾸어 줄 겁니다.

 

 이번 여름, 여성들의 Must-Have 아이템이 될 몸에 피트 되는 모래시계 실루엣 드레스는 어떠세요? 홀터넥 실루엣과 몸을 부드럽게 휘감아 주는 실크 소재가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 바디라인을 아름답게 표현해 줄지도 모를걸요?

 

 한 여름에도 재킷을 꼭 갖춰 입어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시원한 린넨 소재의 아이템으로 흐트러지지 않는 스타일을 유지할 것! 게다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아이템이라면 화사한 스타일은 따놓은 당상이겠지요?  

 

 올해는 여느 때보다 플랫폼 슈즈가 엄청난 열풍으로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죠. 플레이하운드의 이니셜인 P와 H가 새겨진 화이트, 블루 컬러의 웨지 플랫폼 슈즈는 그 어떤 스타일이라도 완벽한 매칭을 보여줄 아이템입니다.


브랜드 특유의 모던함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 그레이하운드와 플레이하운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6월 26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F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펼쳐지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GREYHOUND / WEST 3F / 02.3449.411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