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여름에는 손목을 디자인 하세요.

본문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을 위한 만반의 준비는 잘 하고 계시나요?
에디터는 여름을 위해 필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눈물을 머금으며 눈 앞에 있는 먹을 것을 뒤로 할 때엔 정말 신경이 곤두서곤 하죠. 그럴 때마다 스트레스도 풀 겸 쇼핑을 하고 싶은 욕구는 어마어마하게 커진답니다. 하지만 지갑사정이 여의치 않을 때에는 소소한 아이템을 구매하곤 하는데요. 적은 비용으로도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게다가 다가오는 여름에 제격인 아이템이기도 하죠. 궁금하시다고요? 지금부터 주목 해주세요!


<모리팔찌(Moree)>

 여느 계절보다 노출이 잦은 계절인 여름! 노출을 꺼려하는 사람들도 손목과 발목은 당연히 드러낼 수 밖에 없는 무더운 여름에는 이러한 신체 부분까지 신경 써줘야 합니다. 올 여름 나의 손목과 발목을 책임져줄 스페셜 아이템, 모리팔찌를 소개해드립니다.

 

 ‘소원을 이루어 준다’라는 팔찌로도 잘 알려져 있는 모리팔찌는 일전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100% 핸드 메이드로 디자이너들의 감성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는 모리팔찌는 브랜드만의 개성을 살리며 착용하면 할수록 매력이 느껴지는 세상에 오직 단 하나뿐인 팔찌입니다.

 

 모리팔찌는 모리(Moree)만의 특수한 실을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여 핸드 메이드로 만들어지며 국내 셀럽들이 즐겨 착용하는 액세서리 중 하나죠. 여름에 시원하게 드러나는 손목과 발목을 좀 더 센스 있게 보여지고 싶다면 모리팔찌의 선택은 탁월한 선택일 것입니다.

 

 압구정에 본점을 두고 있는 모리팔찌는 갤러리아 WEST 4F에도 입점이 되어 있는데요. 단순 액세서리만 파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만드는 분도 상주하고 있어 모리팔찌에 대한 자세한 상품설명과 더불어 어울리는 아이템도 추천해주십니다. 에디터도 만드는 분의 손놀림에 매료되어 하나 덥썩 구매했답니다. 여성분들 보통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누리고 싶을 때에 립스틱을 구매하곤 하시잖아요? 그러한 것처럼 남녀 모두 작은 것에도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인 모리팔찌와 같은 액세서리 구매는 립스틱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이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셀 수 없이 다양한 팔찌가 즐비해 있는 모리팔찌의 매장 앞에서 고민하신다면 앞에 계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모리팔찌에 담긴 의미까지 설명해주시면서요. 직접 착용도 가능하니 나와 어울리는 팔찌를 선택해보세요.

 

 팔찌는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든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여름만큼 빛을 발할 수 없죠.
여름에 유독 주목 받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팔찌는 단품으로 착용하여도 좋지만 레이어드 할 경우에는 더욱 손목을 빛내줄 수 있는데요. 깔끔한 단색의 팔찌와 함께 여러 색상의 실을 매듭지어 놓은 팔찌 혹은 펜던트가 장식되어 있는 팔찌를 레이어드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과할수록 더욱 스타일리시해보인답니다. 줄을 길게 매듭 짓는다면 발목에 착용할 수도 있어 발목이 훤히 드러나게 롤업한 팬츠 또는 스커트 스타일에 로퍼나 가벼운 단화 차림에 잘 어우러집니다.

 

 몇 년 전부터 붐을 일으켰던 원석 팔찌는 터키석, 산호석 등의 원석으로 만들어져 사랑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보여줍니다. 남녀 구분 없이 즐겨 착용할 수 있으며 실 팔찌와 레이어드하여도 전혀 어색함 없이 잘 어울린답니다.

 

 컬러에 내포되어 있는 의미가 다 다르니 이루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 바램의 컬러를 선택하여보세요. 혹시 아세요? 정말 소원이 이루어질수도^^. 에디터도 의미를 내포하는 컬러를 선택했답니다.

 

 여러 셀럽들이 선택하고 각종 매체에 소개되며 종횡무진하고 있는 모리팔찌. 레이어드가 과할 수록 멋진 액세서리인 모리팔찌로 여름에 손목과 발목의 스타일을 빛내보시기 바랍니다.
작은 아이템이지만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고 여름 스타일도 살릴 수 있는 액세서리인 팔찌 아이템으로 훈남 훈녀 그리고 멋남 멋녀로 거듭나세요.

 

모리팔찌만의 포인트인 끝 마무리 부분의 앙증맞은 스컬장식의 팔찌는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에 아주 제격입니다! 커플이시라면 함께 이번 주말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데이트 하시면서 WEST 4F에 위치한 모리팔찌 매장에 방문하여 커플 팔찌를 장만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서로에게 특별한 아이템이 될 거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