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설마, 이미테이션은 아니겠지?

본문

 

 

 < Brian Lichtenberg >
에르메스가 호미스가 되고, 셀린느가 펠린느가 되며 구찌가 부치가 되는 주요 명품 브랜드를 희화화시킨 브랜드인 Brian Lichtenberg는 LA 출신의 젊은 남성 디자이너 Brian Lichtenberg에 의해 탄생되었습니다.
Brian Lichtenberg는, 2010년 레이디 가가의 ‘Telephone’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Caution Tape Costume을 제작하면서 수면위로 떠오르게 되었는데요. 그의 이름의 이니셜을 딴 BLTEE 레이블은 이제 수 많은 셀럽과 패셔니스타들이 입으며 Fake Fashion으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으며 SPA브랜드인 Forever21과 Duft Punk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며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 FAKE FASHION
작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Fake Fashion은 스트릿에서 주로 볼 수 있었는데요. 유명 힙합 뮤지션과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이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을 패러디한 ‘꼼데퍽다운(COMME des Fuckdown)’을 입으며 유행처럼 번지게 되었죠. 국내에서는 보아를 비롯해 여러 아이돌 그룹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Fake Fashion Item! 교묘하게 철자 하나만 바꾸었을 뿐인데 유니크한 느낌이 물씬 풍기죠. 영화 <건축학개론>에서의 이제훈이 입었던 ‘GUESS’의 티셔츠가 ‘GEUSS’로 된 것을 부끄러워 숨기고 싶어하던 때는 지났습니다. 이제는 이러한 페이크패션을 따라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로 가득한데요.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며 명품 브랜드를 위트있게 표현한 페이크 패션을 선보이는 Brian Lichtenberg. 더욱 시크해보이고 쿨해보이는 멋남 멋녀들이 선택해야 할 아이템이 아닐까요?

*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Brian Lichtenberg를 만나보세요.

BLTEE의 아이코닉한 스웻셔츠를 착용한 마네킹이 먼저 반겨주는 이 곳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F에 위치한 Brian Lichtenberg 팝업스토어입니다. 지난 5월 8일부터 운영되어오고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운영됩니다.

 

 Brian Lichtenberg에는 에르메스, 샤넬, 발망, 셀린느 등의 명품 브랜드를 위트 있게 변형시킨 호미즈, 브라이어넬, 발린, 펠린느의 스웻셔츠부터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슬리브리스 등 가장 베이식한 캐주얼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BLTEE에서 가장 많이 대중적으로 알려진 호미즈 스웻셔츠와 반팔 티셔츠입니다. 마네킹이 착용한 것처럼 쇼트팬츠 또는 데님팬츠와 매치하여도 좋지만 스웻셔츠 같은 경우 박시한 스타일로 연출하여도 좋은데요. 힙합 여전사 흑진주 리한나가 연출한 스타일처럼 박시하게 착용 후 볼드한 액세서리와 스냅백, 골드 발목 스트랩의 슈즈를 매치하여 여성스럽지만 시크하고 캐주얼한 스트릿 패션으로 연출할 수 있죠.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스타일링을 찾아 연출하시는 것이 가장 좋답니다.

 

 2NE1의 씨엘과 산다라박이 착용하며 화제가 된 호미즈의 후드 티셔츠와 무한도전 가요제 당시 보아가 안무 연습 때 입고 나오며 많은 이들에게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반팔 티셔츠도 있습니다. 아직 호미즈의 아이템이 잘 알려지지 않았던 때에는 ‘에르메스…이미테이션이야?’ 이런 반응이 대다수였지만 지금은 대중들에게 많이 어필되어 패션을 아는 멋남 멋녀들에게 선호 받는 아이템이죠.

 

 

 샤넬을 스푸브하여 전개한 ‘BRIANEL’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름 Brian과 Channel을 적절히 믹스하여 표현해낸 BRIANEL. 심플한 블랙 바탕의 티셔츠 위에 ‘BRIANE’ 텍스트 프린팅과 샤넬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아챌 수 있는 골드 라인 프린트까지 섬세하게 표현해내었습니다.

 

 Brianel 아이템 역시 스웻셔츠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역시나 모노톤 컬러인 블랙에는 골드, 화이트에는 실버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고 심플한 아이템으로 비추어집니다.

 

소매가 짧아지는 여름이라는 계절이 다가오면 자연스레 찾게 되는 아이템인 슬리브리스도 만나보세요. 위트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당신의 여름 스타일을 책임져줄 Brian Licthenburg 아이템을 지금 어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어디서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F에서 말이죠. 시간이 많지 않으니 서둘러주시는 센스! 한 걸음, 한 걸음, 패셔니스타로 다가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