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Special Event] 낭만이 넘치는 Club Med로 떠나는 여행의 기회를 잡으세요!

본문

 

 

 

전 세계 가장 아름다운 80여곳에 위치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안락한 숙박시설은 물론 왕복 항공권과 전 일정 고품격 식사, 무제한 제공되는 음료와 주류 그리고 알찬 어린이 프로그램 과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등이 포함되어 있어 완벽한 휴가를 제공합니다.
이번 휴가에는 늘 꿈만 꾸었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낭만과 행복이 가득한 클럽메드로 휴가를 떠나보세요!

 

 최근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멕시코 칸쿤부터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태국 푸켓까지 캐리비안의 낭만이 가득한 지상의 낙원, Club Med의 숙박권을 드립니다!
그렇다면 이번 스페셜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요?

 

* 이벤트 응모 방법

 갤러리아에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 영수증에 표기된 행운번호 14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영수증은 1매 기준이며 행운번호 하단에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수령할 지점을 입력하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참 간단하죠? 쇼핑 후에 영수증 버리지 마시고 꼭 잘 챙겨오셨다가 갤러리아 홈페이지에서 참여해주세요^^

 

* 이벤트 세부 일정 및 경품내역

Club Med로 떠나는 스페셜 이벤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낭만이 가득한 Club Med 여행의 기회를 잡으세요>
 응모기간 | 2014.05.16(금)~2014.05.29(목) 14일간
 응모방법 |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 홈페이지에 영수증 하단의 행운 번호 입력
 당첨자발표 | 2014.06.02(월),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연락
 경품내역 | 1등(1명) : 멕시코 칸쿤 Club Med 5박 숙박권+항공권
                  2등(1명) :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Club Med 3박 숙박권+항공권
                  3등(1명) : 태국 푸켓 Club Med 3박 숙박권+항공권
                  4등(지점별 6명) : 갤러리아 시그니처 파우치


원하는 아이템도 Get하고 낭만과 행복이 가득한 Club Med로 여행도 떠나고!
그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랄게요.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http://me2.do/Fav7jd9s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