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전 세계를 사로잡은 단 하나의 쇼! <볼쇼이 아이스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문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근로자의 날 등 유난히도 기념일이 많은 달입니다. 게다가 긴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온 오늘은 피곤함이 더욱 몰려오는 날이기도 하죠. 이런 기념일이 많은 달을 기념하고 피곤함을 시원하게 날려드리기 위해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볼쇼이 아이스쇼> 티켓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세계 챔피언들이 펼치는 아이스 댄싱의 신화! 세계 대회를 휩쓴 피겨스케이트 선수들의 고난도 테크닉과 러시아 전통 발레의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 출연진들의 수준 높은 기량과 예술성을 엿볼 수 있는 아이스쇼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명품 아이스쇼입니다.

 

 게다가 아름다운 눈의 여왕이자 빙상계의 여신인 김연아를 떠올릴 수 있는 기분 좋은 공연인데요. 콘서트나 뮤지컬 등에서 느낄 수 없는 순간순간의 짜릿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 단 한순간도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죠!

 

 게다가 일본에서 현역 은퇴를 선언한 일본 피겨선수인 안도미키를 비롯한 유명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죠.
출연진들의 출연 일정은 공연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이스쇼, <볼쇼이 아이스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얼음 위의 환상적인 무대 <볼쇼이 아이스쇼> 티켓 이벤트에 응모하신 후 아름다운 공연을 관람하세요.

   <이벤트 참여방법>
 참여방법 | 5월, 기념일이 많은 달 누구와 함께 가고 싶은지, 그리고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혹은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ex. 어버이날 기념으로 맞아 엄마, 아빠가 특별한 데이트를 하시길 원합니다.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네요.)
              추첨을 통해 5분께 (1인 2매) <볼쇼이 아이스쇼>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TIP : 자신의 SNS에 공유하여 홍보해주시면 당첨확률을 높아지니, 참고해주세요!

 

 

   ◆<볼쇼이 아이스쇼> 공연 개요◆
 기간 | 2014.04.23~2014.05.18
 장소 | 목동 아이스링크
 갤러리아 블로그 당첨자 관람기간 | 2014.05.16(금) PM8:0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