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시크한 미니멀리즘 룩의 드민(Demin)의 팝업스토어/갤러리아 명품관 West 2F

본문

 

 케이블 TV 온 스타일(On Style) ‘겟잇스타일’ MC 패밀리 중 한 명인 장민영 디자이너의 브랜드 ‘드민(Demin)’이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 팝업스토어로 입점 되었습니다.
디자이너 장민영은 건축적인 디자인 디테일과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시크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데요, ‘굿 센스(good Sense)’를 가진 도시 여성들의 세련된 감성을 대변하며 감각 있는 사람들을 위한 라인을 전개하는 드민의 팝업스토어를 만나보겠습니다.

 

 사실 드민(DEMIN)의 아이템들은 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볼 수 있었고 오프라인에선 쉽게 만나볼 수 없었는데요,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에 팝업스토어로 입점되며 드민(DEMIN)을 애정하는 사람들의 반응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뉘어진 섹션과는 달리 유니크한 구조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드민(DEMIN)의 아이템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은 이번 팝업스토어의 가장 큰 장점인데요. 캡슐컬렉션인 바이민(BYMIN)보다 발랄하고 캐주얼한 멋의 아이템들이 가득하여 매력적인 드민(DEMIN)의 팝업스토어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유니크한 프레임은 옷을 걸어두는 헹거로 재해석되었고 그 주변으로는 드민의 아이코닉하다면 그러할 네오프랜 소재의 스웻셔츠를 착용한 마네킹과 독특한 실루엣의 블라우스에 롱 스커트로 매치한 마네킹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소재나 컬러, 몸에 핏 되는 실루엣 등 뭐 하나 빠질 것 없이 훌륭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드민의 아이템들은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1. 아우터(OUTER)

 제품의 디자인, 라인, 디테일 하나하나 포인트를 살린 아우터는 소녀와 여성의 사이를 넘나들 듯 매력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각이 여실히 느껴지는 아우터로 패션을 완성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제품정보>
 1. 하단부 톤 배색 플레어 디테일이 포인트인 걸리쉬한 오버핏 스타디움 점퍼.
 2. 원피스, 팬츠와 함께 어디에도 매치하기 좋은 자잘한 체크패턴의 캐주얼한 쇼트재킷
 3. 복고풍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재킷. 몸의 라인따라 핏되게 착용하길 추천한다.

 

2. TOP

 미니멀한 모노톤과 민트, 파우터 핑크 등의 화사한 컬러들로 이루어진 탑의 종류들은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촉감이 부드러운 블라우스와 네오프랜 소재나 쫀쫀한 니트와 같은 크롭탑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남다른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여느 아이템과 매치하여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선보이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제품정보>
 1. 쇼트 팬츠와 한 벌로 착용해도 부담 없는 멋스러운 스타일이 연출 가능한 크롭탑
 2. 어깨와 소매가 이어지는 라인과 네크라인이 주름잡혀 있는 민트컬러 오버핏 블라우스
 3. 화이트 컬러의 엠보싱 디테일 베어 프린팅 오버핏 탑은 블라우스의 경계를 넘나든다.
 4. 네이비 컬러의 엠보싱 디테일 베어 프린팅 크롭탑.
 5. 도톰한 두께감이 인상적인 스트라이프 탑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
 6. 소매의 시스루가 포인트인 화이트 블라우스. 팔뚝의 살이 고민되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 BOTTOM-SKIRT

 밑단이 매력적인 H라인 스커트부터 플레어, 페플럼, 풀 스커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드민의 스커트는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우며 아름다움을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보기 힘든 길이의 풀 스커트는 입체적인 볼륨감을 표현할 수 있는데요, 위의 마네킹이 착장한 모습에서도 보았듯이 풍성한 스커트의 볼륨감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어필해줍니다. 또한 플레어 라인과 페플럼 라인은 사랑스러운 모습을 나타낼 수 있죠. 곳곳에 숨어 있는 포인트 요소 하나하나가 하체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보여줄 것 같은 드민의 스커트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제품정보>
 1. 풍성한 볼륨감이 살아있는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풀 스커트.
 2. 웨딩룩, 오피스룩으로 제격인 H라인 스커트. 밑단이 살짝 A라인이라 착용감 또한 편안하다.
 3.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페플럼 스커트.
 4. 발랄함이 강조되는 플레어 스커트는 어느 아이템과 매치하여도 좋다.

 

4. BOTTOM-PANTS

 스커트가 다소 부담스러운 분들은 9부 팬츠와 쇼트 팬츠는 어떠신가요? 가장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패턴, 컬러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사계절 두루두루 잘 활용할 수 있는 팬츠류들은 언제나 봐도 구매하고 싶은 위시리스트 아이템 중 하나죠. 게다가 가장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

   <제품정보>
  1. 푸른색 체크 패턴으로 이루어진 하이웨스트 팬츠. 화이트 셔츠, 로퍼와 매치하여 매니시한 룩을 완성해보자.
  2. 마치 스커트처럼 보이는 기하학적 패턴으로 이루어진 쇼트 팬츠
  3. 가장 베이식한 아이템의 블랙 팬츠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5. ONEPIECE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준비해야하는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원피스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카디건, 재킷과 활용하면 지금도 착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민트원피스는 가슴 라인이 시스루 느낌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 여성미를 발산함과 동시에 민트컬러가 귀여운 소녀 느낌도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중요한 파티나 모임이 있을 때에 활용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지 않으신가요? 조금 더 단정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칼라가 있는 블루 체크 패턴의 원피스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제품정보>
1. 소녀스러운 감성에 깔끔함을 더한 셔츠 원피스로 밑단은 플레어 스커트로 이루어져 있다.
2. 위시리스트에 넣고 싶은 비주얼을 갖춘 원피스. 파티 룩으로도 제격이다.

 

각종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많은 스타들이 착용하며 선보이고 있는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의 아이템들을 보셨는데요. 당장에라도 이 팝업스토어로 달려가고 싶은 생각이 마구 솟지 않나요? 사실 이 곳을 지나가는 사람들도 남녀, 연령 관계 없이 유니크한 구조에 호기심 반, 감각적인 디자인에 반하는데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5월 7일까지 오픈하니 참고하시어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 위치.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