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제레미 스캇의 맛있는 모스키노 컬렉션

본문

 

 

 정크푸드를 패션으로 재해석한 14 F/W 캡슐컬렉션은 패션계의 악동이자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역량을 다져온 미국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보여주는 컬렉션입니다. 제레미 스캇의 특유 유쾌함과 위트가 한 눈에 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펑키한 감각과 팝 컬처 감성이 복고적인 무대를 지향해온 모스키노 컨셉과 조화가 잘 이루어 진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모스키노의 M과 맥도날드의 M을 모티프로 한 맥도날드 걸들을 런웨이에 등장시켜 정크푸드에 관련한 메시지를 나타내었습니다. 또한 음료수 통을 형상화한 백과 퀼팅 패턴의 체인 숄더백 그리고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룩은 마치 고급스러운 맥도날드 레스토랑에 온 기분이 듭니다. 금발에 숏 컷, 스틸레토 힐 등을 매치하여 위트 있는 모습을 보여준 모스키노의 F/W컬렉션은 리얼웨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리얼웨이 속에서 만나보는 모스키노의 14 F/W 캡슐 컬렉션 아이템들은 런웨이에서와는 달리 쾌할한 모습으로 비춰지는데요, M 로고의 맥시 스웨터 셔츠와 후렌치 후라이 스마트폰 액세서리는 이번 14F/W 서울 패션위크 리얼웨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실제로 착장한 모습을 보니 너무 개성이 넘치고 매력 있는 거 있죠?
현재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도 제레미 스캇의 모스키노 캡슐 컬렉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궁금하시다면 Follow me!!

 

 이렇게 큰 대형 햄버거, 보셨나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F에 위치한 모스키노 매장 앞에는 대형 햄버거 위에 앉아 있는 마네킹, 그를 둘러 싸고 있는 마네킹들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이색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모스키노의 14FW 캡슐 컬렉션 중 가장 반응이 좋았던, 아니 현재도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너무 과하지도 않으면서도 유니크함이 살아 있는 M로고의 맥시 스웨터는 여러 셀럽과 패피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제레미 스캇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국내 셀럽인 2ne1의 산다라박과 CL도 맥시스웨터를 착용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여기에 M로고의 미니 체인백까지 함께 하니 한층 귀여운 매력이 더해졌는걸요?

 

 컬렉션에서 모델이 들고 있던 트레이 위에서만 보아왔던 체인 퀼팅백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백 뒷면을 보면 모스키노의 텍스트가 새겨져 있는 작은 포켓을 볼 수 있는데요, 카드나 휴대폰 등을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M로고의 미니백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실용도 만점인 백팩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실 백팩하면 ‘백팩=학생’ 이라는 느낌이 들곤 하는데요, 요즘에는 백팩의 디자인이 다양해져서 느낌이 많이 감소되었죠. 모스키노의 M 백팩과 함께라면 패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만 같지 않으세요????

 맥시 스웨터보다는 기장이 조금 짧은 스웻셔츠입니다. 다양한 팬츠류 혹은 같은 컬러의 스커트와 매치하셔도 좋고 날씨가 조금 더울 때에는 M로고의 포인트가 보이도록 어깨에 살짝 걸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멈출 수 없는 이 맛, 치토스! 혹시 치토스 스낵 좋아하시나요? 제레미 스캇은 맥도날드 뿐만 아니라 치토스를 모티프로 하여 선보인 아이템도 있었는데요, 오버사이즈 면 원피스에 치토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표범과 스낵, 각종 프린팅들로 이루어져 있어 무척 화려하고 캐주얼합니다. 편안하게 레깅스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고, 손이 먼저 가던 아이템인 모스키노의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이젠 휴대폰 케이스도 하나의 패션이 되어버렸는데요, 맥도날드 프렌치프라이를 모티프로 한 휴대폰 케이스는 아쉽게도 아이폰 유저들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하지만 놓칠 수 없는 유니크한 매력 만점 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는 소장가치 만점인 아이템이죠^^

 

 알렉사 청 휴대폰 케이스로 유명한 모스키노 테디베어 아이폰 케이스입니다. 마찬가지로 아이폰 유저들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귀여운 곰돌이 모양이 입체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보드라운 촉감을 갖추고 있죠. 모스키노 아이폰 케이스는 유럽 전역은 물론 뉴욕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러 매거진이나 셀럽들의 SNS상에서도 주로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이라 아마 몇몇 분들께서는 익숙한 제품일거예요.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초이스하여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마찬가지로 소장가치가 있는 모스키노의 아이폰 케이스랍니다.

 

이번 모스키노의 캡슐컬렉션에서는 맥도날드 뿐만 아니라 스낵, 젤리, 초콜릿, 스폰지 밥 캐릭터등을 모티프로 하여 선보인 아이템들이 가득했는데요, 역시 제레미 스캇 답게 위트가 넘쳤던 그의 컬렉션 무대는 기대 그 이상이었습니다.
국내외 셀럽들과 패피들이 사랑하는 제레미 스캇, 앞으로 그가 선보이는 모스키노가 어떠한 변신을 거듭할지 기대됩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